이신영→시우민·채형원 '사장돌마트', 9월 15일 티빙 첫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해체된 아이돌의 마트 장사 도전기 '사장돌마트'가 베일을 벗는다.
티빙(TVING)은 5일 "새 드라마 '사장돌마트'(극본 장정원, 연출 이유연)가 9월 15일 공개를 확정했다"고 밝혔다.
'사장돌마트'는 뜻밖의 사고로 해체된 아이돌의 마트 장사 도전기를 그린 청춘 코믹 드라마다.
'사장돌마트'는 9월 15일 오후 4시 티빙에서 첫 공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트 사장이 된 아이돌 그룹 썬더보이즈의 단체 포스터 공개
티빙(TVING)은 5일 "새 드라마 '사장돌마트'(극본 장정원, 연출 이유연)가 9월 15일 공개를 확정했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닌 다섯 명의 사장과 한 명의 알바생이 한데 모인 단체 포스터를 공개했다.
'사장돌마트'는 뜻밖의 사고로 해체된 아이돌의 마트 장사 도전기를 그린 청춘 코믹 드라마다. 한순간에 꿈도, 직업도, 미래도 사라지고 진짜 현실을 마주한 아이돌 그룹 썬더보이즈가 망해가는 마트를 인수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인생 리부팅이 유쾌하게 그려진다.
이날 공개된 단체 포스터는 '어쩌다 마트 사장'이 된 썬더보이즈 멤버 이신영, 시우민, 채형원, 최원명, 이세온 그리고 실세 알바생 최정운이 모여 있어 눈길을 끈다. 여느 마트와 달리 각각의 개성이 드러나는 퍼스널 컬러의 유니폼을 입은 이들은 싱그러운 미소를 지으며 청량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썬더보이즈의 리더 최호랑(이신영 분)과 메인 댄서 신태호(시우민 분), 래퍼 조이준(채형원 분), 보컬 은영민(최원명 분) 그리고 인기와 막내를 담당했던 윤상우(이세온 분)는 꿈에 그리던 정상에 오른 그날 예상치 못한 사고로 인해 해체라는 쓰디쓴 실패를 겪게 된다. 그렇게 5년간 뿔뿔이 흩어져 각자도생하던 중, 자신들이 한 마트의 서류상 사장이라는 놀라운 사실을 알게 된다.
서른 살을 목전에 두고 살기 급급했던 5인방이 얼떨결에 마트를 인수하게 되면서 기상천외한 장사 도전기가 시작된다. 여기에 마트 경험이 풍부한 경력직 알바생 오예림(최정운 분)이 햇병아리 사장들을 이끄는 똑소리 나는 리더십을 선보인다.
서서히 장사의 맛에 스며드는 이들은 생각지도 못했던 각자의 재능을 발견하게 되고, 그때 그 시절의 뜨거웠던 에너지를 되찾아 가는 청춘 성장사를 그려낼 예정이다.
제작진은 "'사장돌마트'는 한순간에 꿈을 잃고 냉혹한 현실을 마주하게 된 청춘 5인방이 예상치 못했던 기회를 발판 삼아 새로운 인생을 개척해 나가는 이야기를 그린다"며 "꿈과 현실의 갈림길에 선 이 시대의 청춘들이 함께 공감하며 유쾌하게 즐길 수 있는 작품"이라고 소개했다.
이어 "최강 비주얼만큼 싱그러운 청춘 배우들의 신선한 연기 '케미'를 기대해도 좋다. 열정적 패기가 작품 곳곳에서 활기찬 에너지를 전할 것"이라고 자신했다.
'사장돌마트'는 9월 15일 오후 4시 티빙에서 첫 공개한다.
jiyoon-103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장FACT] 이재명-이해찬, 단식 농성장에서 나눈 대화는? (영상)
- 서울경찰-자치경찰, 청소년 범죄 예방 나선다
- '불우한 어린시절' '은둔형 외톨이'…범죄자의 서사 논쟁
- 가락시장 찾은 한덕수 총리 "국제기구와 안전한 물 확인... 철저히 감시" [TF사진관]
- 택시·놀이·공원까지…'치매안심' 온 마을이 나섰다
- 초유의 '공교육 멈춤의 날'…교권 회복 4법 입법화 속도
- '이념 논쟁' 확전… 윤 대통령은 아세안·G20 순방길
- '경소문2' 아쉬움 속 종영…형만 한 아우 없었다[TF초점]
- '검은 물결' 휩싸인 여의도…"존중받는 교육 환경 조성해달라"
- 한화 김동원 야심작 캐롯손보…'아픈 손가락'임에도 놓지 못하는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