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이정민, 웹소설 도전 정다은에 "소설 쓰고 있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이정민이 '동상이몽'에 깜짝 출연해 센스 넘치는 입담을 뽐냈다.
이정민은 지난 4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에 출연해 KBS 아나운서 후배 박은영, 정다은과 함께 브런치 카페에서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이정민은 정다은이 퇴사 후 요즘 대세인 웹소설을 썼다는 말에 "소설 쓰고 있네"라며 "대세인데, 네가 쓴다고?"라고 깜짝 놀란 반응을 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정민은 지난 4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에 출연해 KBS 아나운서 후배 박은영, 정다은과 함께 브런치 카페에서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이정민은 정다은이 퇴사 후 요즘 대세인 웹소설을 썼다는 말에 "소설 쓰고 있네"라며 "대세인데, 네가 쓴다고?"라고 깜짝 놀란 반응을 보였다. 그러나 이후 "남자 아나운서랑 은밀하게 방송국에서…"라며 사내 연애하는 '아나운서 사내연애.SSUL'을 써보라며 새 소설을 추천하기도 했다.
이정민은 이날 회동에 참석한 이유에 대해 정다은에 대해 궁금한 것이 많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그는 "결혼은 왜 한 것이고, 프리 선언은 왜 한 것이고... 다은이처럼 지금 안정적인 사람이 어디 있어"라며 질문했다. 이에 정다은은 "아침 생방송을 하다 보면, 약간 사람이 진이 빠진다"고 답했다. 이어 "막판에 긴장도가 높아지다 보니까 자는 동안 이를 꽉 무는 거예요"라는 정다은의 말에 선배 이정민과 박은영은 본인들도 그랬다며 공감하는 모습을 보였다.
또한 정다은이 "막판에 승진도 못 했잖아요"라고 하자, 이정민과 박은영은 동시에 기다렸다는 듯이 "승진 못 해서 마음 상했네"라며 정곡을 찔러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정민은 2005년 KBS 31기 공채 아나운서로 데뷔해 예능과 교양 등 KBS 간판 프로그램을 거치며 탁월한 진행 실력을 뽐냈다. 지난해 프리랜서 선언 이후 MBC '복면가왕', SBS '동상이몽', MBN '애들입맛-동치미', SBS Plus·국악방송 '명인 명창'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했다. 현재 TV조선 '위기탈출 생존왕', 한경arteTV '아트룸' MC로 활동 중이다.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사, '외설 논란' 언급 "눈물이 폭포수처럼" - 스타뉴스
- 손태영, 子 룩희와 예일대 行 "입학할 수도" - 스타뉴스
- 탁재훈, 소개팅 받을까.."10살 차이 이혼한 사람" - 스타뉴스
- '前여친 폭행·강간 논란' 웅이, 유튜브 복귀하나 - 스타뉴스
- 서정희 "서세원에 미련..사망 전 수시로 전화"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美 '지미 팰런쇼' 출격..본격 글로벌 행보 - 스타뉴스
- "헌팅포차, 꽁초남, 전라 노출"..최현욱, 어쩌다 [★FOCUS]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스타랭킹 남자아이돌 159주째 1위 '무한 질주' - 스타뉴스
- '역시 월와핸' 방탄소년단 진 스타랭킹 남자아이돌 3위 '수성' - 스타뉴스
- 최현욱, 왜 이러나? 하다 하다 '셀프 전라 노출' [스타이슈]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