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코리아 "고객서비스도 '밸류 업'"..추석 안전운행 특별정비 캠페인

노주섭 2023. 9. 5. 10:3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부산지역 제조업 매출 1위 기업인 르노코리아자동차(대표이사 스테판 드블레즈)는 9월 런칭한 통합형 고객 경험 프로그램 르노 익스피리언스 'Value up(밸류업)'을 통해 진일보한 고객서비스를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르노코리아는 이번에 새로운 르노 익스피리언스를 선보이며 추석 명절 장거리 안전 운행을 위한 차량 엔진 및 미션 관리 특별 정비 할인 캠페인도 함께 진행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정비 예약 등 맞춤형 케어 서비스와 함께 각종 커넥티비티 기능도 제공하고 있는 MY르노코리아 앱. 르노코리아자동차 제공

[파이낸셜뉴스] 부산지역 제조업 매출 1위 기업인 르노코리아자동차(대표이사 스테판 드블레즈)는 9월 런칭한 통합형 고객 경험 프로그램 르노 익스피리언스 'Value up(밸류업)'을 통해 진일보한 고객서비스를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이에 따라 추석 연휴를 대비한 차량 엔진과 미션 관리 특별 정비 할인 캠페인도 10월 14일까지 실시한다.

르노코리아는 전국 400여개 르노코리아 서비스 네트워크 중 즉시 정비가 가능한 곳들을 별도 안내하는 '패스트 트랙 정비 예약 기능'을 국내 완성차 최초로 선보였다.

패스트 트랙 정비 예약 기능은 고객의 현재 위치에서 가깝거나 최근 방문한 서비스 네트워크를 기준으로 2시간 내 당일 정비가 가능한 서비스 네트워크를 별도로 표시해 고객의 빠른 정비 예약을 돕는 기능이다.

르노코리아는 더 나은 고객 서비스 제공을 위한 지속적인 업그레이드를 해오고 있다.

국내 완성차 최초로 유상 정비 고객에게 투명한 가격정보를 안내하는 서비스 메뉴 정책과 온라인 정비 견적을 도입한 것은 물론 평일 AS 서비스센터 방문이 어려운 고객들이 전국 170여개의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평일 6시 이후 야간, 주말에 차량 입고를 할 수 있도록 '24/7 케어서비스'도 시행하고 있다.

고객은 르노코리아가 제공하는 MY르노코리아 앱을 통해 내 차 관리, 온라인 정비 예약 등 다양한 맞춤형 케어 서비스와 함께 차량 내 이지커넥트 연동 기능도 함께 사용할 수 있다.

이번 밸류 업으로 XM3, SM6 등 이지커넥트 탑재 차량은 주행 가능 거리, 주차 위치 확인, 차량 개폐, 원격 시동·공조 등의 커넥티비티 서비스를 MY르노코리아 앱이 설치된 스마트폰과 함께 스마트워치를 통해서도 이용할 수 있게 됐다.

르노코리아는 이번에 새로운 르노 익스피리언스를 선보이며 추석 명절 장거리 안전 운행을 위한 차량 엔진 및 미션 관리 특별 정비 할인 캠페인도 함께 진행한다.

이번 특별 할인 캠페인 기간 중 전국 400여개 르노코리아 서비스 네트워크를 방문한 고객은 프리미엄 100% 합성 엔진오일, 엔진 보호제 및 세척제, 미션오일 등을 최대 15% 할인된 가격(단, MY르노코리아 앱 회원 기준이며 공임은 제외)에 교체받을 수 있다. 일반 고객은 최대 10% 할인이 적용되며, 행사 기간 중 MY르노코리아 앱에 신규 가입한 고객에게는 재입고때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 1만원권을 추가 증정한다.

르노코리아 애프터세일즈담당 강진규 디렉터는 "르노코리아의 서비스가 7년 연속 고객 만족도 1위를 달성할 수 있던 것은 고객의 관점에서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했던 끊임없는 노력의 결과"라며 "이번에 새로 선보인 패스트 트랙 정비 예약 이후에도 고객 만족을 넘어 감동을 선사할 수 있는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르노 익스피리언스 밸류 업과 엔진·미션 관리 특별 할인 캠페인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르노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또는 엔젤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