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가을 맞이 스웨트 페스티벌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무신사는 가을을 맞아 스웨트(Sweat) 소재 패션 아이템 관련 행사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무신사는 고객들이 가스웨트셔츠, 후드티, 트레이닝 팬츠 등 스웨트 소재 신상품과 스테디셀러를 최대 80% 할인을 시즌을 대비해 스웨트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이달 5일부터 18일까지'2023 스웨트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최다래 기자)무신사는 가을을 맞아 스웨트(Sweat) 소재 패션 아이템 관련 행사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무신사 거래 데이터 집계에 따르면 15일간(8월 17일~31일) 스웨트셔츠·맨투맨 카테고리 총거래액은 직전 같은 기간(8월 2일~16일)과 비교해 3배 이상 증가했다. 더위가 한풀 꺾이면서 캐주얼하고 활용도가 높은 긴소매 상의를 찾는 고객이 늘고 있는 것이다.
무신사 주간 상품 랭킹에도 마르디 메크르디, 프렌다 등 브랜드별로 개성 있는 그래픽이 돋보이는 스웨트셔츠가 상위권에 올랐다. 1993스튜디오, 코드그라피, 그루브라임 등 스포티한 블록코어 무드 스웨트셔츠도 높은 수요를 보였다.
무신사는 고객들이 가스웨트셔츠, 후드티, 트레이닝 팬츠 등 스웨트 소재 신상품과 스테디셀러를 최대 80% 할인을 시즌을 대비해 스웨트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이달 5일부터 18일까지‘2023 스웨트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스웨트셔츠, 후드티, 트레이닝 팬츠 등 스웨트 소재의 신상품과 스테디셀러를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이번 스웨트 페스티벌은 스타일 키워드와 색상별 큐레이션을 통해 다양한 추천 상품을 소개하는 것이 특징이다. ▲하프집업 ▲셋업 ▲블록코어 ▲럭비 ▲빈티지 ▲크롭 등 다양한 스타일의 스웨트 아이템과 추천 브랜드를 확인할 수 있다.
행사 기간 스웨트셔츠 대표 인기 상품을 선정해 할인하는 위클리 베스트 스웨트 대전과 한정 기간 특가 상품을 선보이는 72시간 특가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한 추가 할인 적용이 가능한 쿠폰을 지급하고, 최대 10%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스웨트 상품 전용 쿠폰과 스페셜 브랜드 15% 할인 쿠폰 등을 제공한다.
무신사 2023 스웨트 페스티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5일 오전 11시부터 무신사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다래 기자(kiwi@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무신사 스탠다드, 대구 동성로에 플래그십 스토어 연다
- 무신사, 불황에도 공격적 채용한다
- 무신사 스탠다드, 가을·겨울 신상 ‘데님 앤 블루’ 캠페인 시작
- 무신사·에이블리·지그재그, '성장성·수익성' 두 마리 토끼 잡는다
- "트럼프 인수위, 전기차 보조금 폐지"…이차전지주 급락
- 트럼프 2기 대비 나선 현대차그룹, 무뇨스·성김 美 전문가 전면에
- '9만 비트코인', 하루만에 8만8천 달러 붕괴…왜?
- 주52시간 예외·직접 보조금...韓·日, 반도체법 재추진
- SK 계열사 또 줄었다...리밸런싱 탄력
- "구글·메타·카카오 줄줄이 소송"…개인정보위, 내년 초 전담팀 마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