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소민, 전지현 소속사와 전속계약 체결[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정소민이 톱스타 전지현이 소속된 이음해시태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이음해시태그 측은 5일 "정소민이 이음해시태그와 전속계약을 맺었다"며 "정소민이 가진 최고의 역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모든 지원을 할 예정이다. 다양한 활동을 이어 나갈 정소민에게 따뜻한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음해시태그 측은 5일 “정소민이 이음해시태그와 전속계약을 맺었다”며 “정소민이 가진 최고의 역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모든 지원을 할 예정이다. 다양한 활동을 이어 나갈 정소민에게 따뜻한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지난 2010년 드라마 ‘나쁜 남자’로 데뷔한 정소민은 ‘장난스런 키스’를 통해 주연 자리를 꿰차며 ‘라이징 스타’로 떠올랐다.
정소민은 이후 ‘우리가 결혼할 수 있을까’, ‘빅맨’, ‘아버지가 이상해’, ‘이번 생은 처음이라’, ‘월간 집’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필모그래피를 쌓아왔고 최근에는 ‘환혼’ 파트1으로 완성도 높은 연기력을 선보이며 ‘믿보배’ 배우로서 입지를 공고히 했다.
지난 4월 ‘셰익스피어 인 러브’로 첫 연극에 도전한 정소민은 영화 ‘스물’, ‘아빠는 딸’, ‘늑대사냥’ 등 스크린까지 영역을 확장시키며 활발한 연기 활동을 이어 나가고 있다.
오는 10월 3일 영화 ‘30일’의 개봉도 앞두고 있다. 극 중 완벽하게 남남이 되기 직전 동반기억상실증에 걸린 ‘나라’ 역으로 변신, 역대급 코믹 연기로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한편 이음해시태그는 현재 전지현을 비롯해 서지혜, 김소현, 김설현, 윤지온 등이 소속돼 있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흥행이 목마르다...천박사VS거미집VS보스톤, 400억대 추석 삼파전[MK무비]
- [인터뷰] ‘무빙’ 강풀 작가 “첫 극본 도전, 가장 중요한 건 재미였죠”
- ‘반짝이는 워터멜론’ 려운·최현욱, 1995년에 만난 부자지간
- 포레스텔라, 신곡 ‘쿨’ MV 티저 공개...깜짝 퍼포먼스+랩 도전
- ‘순정복서’ 김소혜, 도은하와 첫 경기 승리...복귀전 성공
- ‘오늘도 사랑스럽개’ 러블리 티저 포스터 2종 공개
- FNC, 내년 초 7인조 보이그룹 론칭
- 블랙핑크, 게임 OST도 통했다...아이튠즈 30개국 1위
- 임영웅, 10월 서울서 전국투어 콘서트 포문
- ‘슈돌’ 정안, 아빠 강경준 진심에 눈물...무슨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