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뮤직 스테이지, 렌 팬 콘서트 단독 생중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니뮤직이 오는 16일 열리는 가수 렌(최민기)의 팬 콘서트를 실시간 라이브공연플랫폼 스테이지(STAYG)를 통해 전 세계 생중계한다고 5일 밝혔다.
실시간 생중계는 유료 공연으로 스테이지에서 티켓 예매가 가능하다.
지니뮤직은 공연 티켓을 구매한 AI음악플랫폼 지니 유료가입자들에게 렌의 실시간 라이브공연 영상을 다시 볼 수 있는 리라이브(Re-live) 스트리밍 권한을 부여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렌은 오는 16일 서울시 연세대 백주년기념관 콘서트홀에서 ‘2023 렌 팬 콘서트 랑데부(Ren’dezvous) 인 서울’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콘서트는 100분간 진행된다.
실시간 생중계는 유료 공연으로 스테이지에서 티켓 예매가 가능하다. 지니뮤직은 공연 티켓을 구매한 AI음악플랫폼 지니 유료가입자들에게 렌의 실시간 라이브공연 영상을 다시 볼 수 있는 리라이브(Re-live) 스트리밍 권한을 부여할 예정이다.
렌은 지난 6월 첫 미니앨범 ‘랑데부’를 발매한 이후 솔로 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ENA 드라마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를 비롯해 영화 ‘그림자 고백’ 주연으로 캐스팅되는 등 만능 엔터테이너로 성장해 나가고 있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벽돌로 무인점포 털려다가 되려 손등 찧고 “아악”
- “생명의 위협만 병가 가능” 공교육 멈춤의 날 교사가 받은 문자
- ‘초토화’ 하이쿠이 관통한 대만 실시간 현재 상황 [영상]
- ‘KG 레이디스 오픈 퀸’ 서연정 “대회 직전 바꾼 퍼터가 우승 일등 공신”
- 집 거실·병원 수술실 '찰칵'…SNS에 떠도는 사생활
- “아내와 불륜” 오인...우산으로 50대 눈 찌른 남편, 집유
- 올림픽 사상 최악의 테러 ‘뮌헨 참사’…50년 만에 배상 합의 [그해 오늘]
- 서울시, 성추행 선고 임옥상 '대지의 눈' 철거 진행
- 5억 롤스로이스 들이받았는데 “괜찮아” 쿨한 차주...정체는
- 김해림의 열정을 깨운 후배 서연정의 우승 “저도 10승 채워야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