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팬콘서트 전석 매진…"선예매, 압도적 티켓 파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아이유가 압도적 티켓 파워를 자랑했다.
팬 콘서트 선예매에서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아이유는 지난 4일 공식 팬클럽 '유애나'를 대상으로 2023 팬 콘서트 '아이 플러스 유니버스'(I+UN1VER5E) 선예매를 진행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아이유는 치열한 티켓 대란 속에 2회차 팬 콘서트 전석을 매진시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송수민기자] 가수 아이유가 압도적 티켓 파워를 자랑했다. 팬 콘서트 선예매에서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아이유는 지난 4일 공식 팬클럽 '유애나'를 대상으로 2023 팬 콘서트 '아이 플러스 유니버스'(I+UN1VER5E) 선예매를 진행했다.
압도적인 티켓 파워를 자랑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아이유는 치열한 티켓 대란 속에 2회차 팬 콘서트 전석을 매진시켰다.
'아이 플러스 유니버스'는 아이유와 유애나가 함께한 어제, 오늘, 내일의 모든 순간을 의미한다. '서로가 함께 유영해 온 긴 우주' 서사로 풀어냈다.
아이유가 데뷔 후 처음 개최하는 형식의 팬콘서트다. 지난 2019년 데뷔 11주년 팬콘서트 이후 4년 만에 열리는 오프라인 이벤트다.
특히 아이유가 팬 콘서트 기획 초기 단계부터 열정적으로 참여 중인 것으로 전해진다. 국내외 유애나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소속사 측은 "데뷔부터 현재까지 아티스트와 팬이 '아이유애나'라는 울타리 안에서 서로를 응원하고 의지하며, 함께 성장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지금껏 굳건히 다져온 우정처럼, 이번 팬 콘서트 역시, 한 공간 아래 서로의 감성을 공유하고 앞으로 쌓아갈 미래를 함께 그려갈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팬 콘서트 일반 예매는 오는 6일 온라인 예매처 멜론 티켓을 통해 오픈된다. 21일까지 예매가 진행된다. 상세정보는 소속사 공식 SNS 채널 및 예매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아이유가 오는 23~24일 양일 간 서울 케이스포 돔에서 팬 콘서트 '아이 플러스 유니버스'(I+UN1VER5E)를 개최한다.
<사진제공= EDAM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