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새를 더 바삭하게”…해태제과, 프리미엄 새우스낵 ‘The 빠새’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해태제과는 5일 기존 '빠새'를 고급화한 프리미엄 새우 과자 'The 빠새'를 신제품으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해태제과에 따르면 신제품은 새우 함량을 20% 이상 늘려 새우 특유의 감칠맛이 더 진해진 것이 특징이다.
해태제과 관계자는 "특유의 바삭함과 맛으로 탄탄한 팬층을 만든 '빠새'의 강점을 극대화한 프리미엄 제품으로, 새우 풍미와 한층 바삭한 식감을 갖춘 만큼 더 강력한 경쟁력으로 시장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전새날 기자] 해태제과는 5일 기존 ‘빠새’를 고급화한 프리미엄 새우 과자 ‘The 빠새’를 신제품으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해태제과에 따르면 신제품은 새우 함량을 20% 이상 늘려 새우 특유의 감칠맛이 더 진해진 것이 특징이다. 반죽 단계에 속살이 가득 찬 생새우를 그대로 갈아 넣어 과자 표면에 붉은 새우 살이 보일 정도다.
또 두께는 기존 제품보다 0.2㎜ 가량 두꺼워진 2.4㎜로 만들어 바삭함을 극대화했다. 기분 좋은 바삭함을 더 극대화하기 위해 수천 번에 걸친 테스트 끝에 찾은 최적의 두께라고 해태제과는 설명했다.
해태제과 관계자는 “특유의 바삭함과 맛으로 탄탄한 팬층을 만든 ‘빠새’의 강점을 극대화한 프리미엄 제품으로, 새우 풍미와 한층 바삭한 식감을 갖춘 만큼 더 강력한 경쟁력으로 시장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했다.
newday@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수억원 롤스로이스 들이받은 40대女…"괜찮다" 다독인 차주 정체는?
- “이 광경, 실화냐?” 망한 줄 알았는데, 1분만에 완판…삼성도 ‘경악’
- "그것만은 비밀로 해줄게"…이다영이 감춘 김연경의 비밀은?
- “죽으면 쓰레기 봉투에 버려라?” 강아지 쓰레기 취급…억장 무너지는 주인
- 화사, 외설 논란 심경 고백…“악플 수위 심각, 올해 가장 많이 울어”
- “셋째 낳으면 5000만원 준다” 이래도 돼?…파격 혜택 ‘회사’ 어디
- 배우 임형준, 13세 연하 아내 공개…"현직 요가 강사"
- “이륙 1분뒤 ‘펑’, 기체 갑자기” 169명 탄 中비행기 무슨 일이
- 아이유 표절 고발 사건…法 “정신적 고통 준 악의적 고발 행태”
- 출연료 1억? 연예인 총동원했더니…쿠팡 결국 대박 터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