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르→나선욱, 고향 부심 내건 '대표자' 출격..12일 첫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역 부심 배틀 토크쇼 '대표자 : 지역을 대표하는 자'(이하 '대표자')가 론칭된다.
'대표자'는 '전과자 : 매일 전과하는 남자', '상팔자 : 매일 VIP 되는 여자' 등에 이어 '~하는 자' 세계관을 이어갈 세번째 콘텐츠로 대한민국 7개 지역을 대표하는 7명의 출연진들이 펼쳐내는 본격 지역 부심 배틀 토크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5일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산하 제작사인 오오티비가 '대표자'를 기획, 제작한다고 밝혔다.
'대표자'는 '전과자 : 매일 전과하는 남자', '상팔자 : 매일 VIP 되는 여자' 등에 이어 '~하는 자' 세계관을 이어갈 세번째 콘텐츠로 대한민국 7개 지역을 대표하는 7명의 출연진들이 펼쳐내는 본격 지역 부심 배틀 토크쇼다.
서울, 강원, 경기X인천, 경상, 전라, 제주, 충청 등 각 지역에서 거주 경력 10년 이상을 자랑하는 출연진들이 한자리에 모여, 각양각색의 분야별 대표 지역 선정을 위해 이른바 '고향 부심'을 내건 난장 토론을 펼칠 예정이다.매회 우승 지역으로 선정되면 해당 지역 구독자들에게는 특별한 혜택이 주어진다.
출연진 라인업도 공개됐다. 서울 토박이이자 서울을 연고지로 둔 프로야구 선수 출신 유희관이 출연한다. 강원 지역은 춘천 출신인 개그맨 강현석이, 경기X인천 지역 대표로는 인천에서 태어나 현재 경기도에 거주하고 있는 200만 유튜버 오킹이 나선다. 경상 지역은 창원 출신 개그맨 신규진이 대표로 나설 예정이다. 전라 지역은 전라도 장성에 위치한 선산만 9개라는 그룹 엠블랙 출신 미르가, 제주 지역대표로는 영화 '봉오동 전투'에서 차진 제주 방언을 선보였던 제주 토박이 배우 홍상표가 나선다. 충청 지역 대표는 충청도 출신 개그맨 나선욱이 활약한다.
오오티비는 설명이 필요 없는 괴물급 출연자 라인업과 재미가 없을 수 없는 지역 부심 토크라는 소재가 더해져 또 하나의 메가히트 콘텐츠가 등장할 것이라고 예상하고 있다.
한편 '대표자'는 오는 12일부터 매주 화요일 오오티비 스튜디오(ootb STUDIO)'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되며, 본격적인 론칭에 앞서 5일 오후 6시 티저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최혜진 기자 hj_622@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사, '외설 논란' 언급 "눈물이 폭포수처럼" - 스타뉴스
- 손태영, 子 룩희와 예일대 行 "입학할 수도" - 스타뉴스
- 탁재훈, 소개팅 받을까.."10살 차이 이혼한 사람" - 스타뉴스
- '前여친 폭행·강간 논란' 웅이, 유튜브 복귀하나 - 스타뉴스
- 서정희 "서세원에 미련..사망 전 수시로 전화"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美 '지미 팰런쇼' 출격..본격 글로벌 행보 - 스타뉴스
- "헌팅포차, 꽁초남, 전라 노출"..최현욱, 어쩌다 [★FOCUS]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스타랭킹 남자아이돌 159주째 1위 '무한 질주' - 스타뉴스
- '역시 월와핸' 방탄소년단 진 스타랭킹 남자아이돌 3위 '수성' - 스타뉴스
- 최현욱, 왜 이러나? 하다 하다 '셀프 전라 노출' [스타이슈]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