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즈' 허니제이 "딸 러브 출산 후 이사 고려 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댄서 허니제이가 결혼 후 이사 계획을 밝힌다.
7일 방송되는 MBC '구해줘! 홈즈'(연출 정다히, 김진경/이하 '홈즈')에서는 댄스크루 홀리뱅(HolyBang)의 리더 허니제이가 매물 찾기에 나선다.
이날 방송에는 허니제이는 지난 4월, 딸 러브의 출산으로 인생이 바뀌었다며 엄마가 된 후 집에 대한 관점이 달라졌다고 고백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댄서 허니제이가 결혼 후 이사 계획을 밝힌다.
7일 방송되는 MBC '구해줘! 홈즈'(연출 정다히, 김진경/이하 '홈즈')에서는 댄스크루 홀리뱅(HolyBang)의 리더 허니제이가 매물 찾기에 나선다.
이날 방송에는 허니제이는 지난 4월, 딸 러브의 출산으로 인생이 바뀌었다며 엄마가 된 후 집에 대한 관점이 달라졌다고 고백한다. 그는 "아이가 태어나고 인테리어 욕심은 사치라는 걸 알게 됐다"고 말하며 아기 짐이 많아져서 현재 이사를 고려하고 있다고 밝힌다. 또 층간 소음 걱정이 없는 1층 매물을 찾고 있다고 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허니제이의 절친 박나래가 "허니제이는 아기를 안고 토닥이는 것도 일반인과 비트가 다르다"고 하자, 허니제이는 "자장가를 R&B로 틀어주는데, 잔잔한 노래 소리에 잠을 잘 잔다"고 대답했다고.
복팀에서는 허니제이와 양세형이 출격한다. 오프닝에서 만난 두 사람은 소문난 춤꾼답게 부산 앞바다를 배경으로 댄스 실력을 선보인다. 이 과정에서 두 사람은 센터를 차지하기 위한 몸싸움까지 벌였다고 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7일 목요일 밤 10시 방송.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