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 15일 '나르시스' 발매…더블 타이틀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던(DAWN)이 5개월 만에 새 앨범으로 돌아온다.
던은 오는 15일 새 미니 앨범 'Narcissus(나르시스)'를 발매한다.
영상은 새 앨범에 쏟은 던의 뜨거운 음악 열정을 느낄 수 있다.
작업실 공간 속에서 던만의 감성적인 음색 역시 엿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앳에어리어 합류 후 가장 활발한 활동
[더팩트 | 정병근 기자] 가수 던(DAWN)이 5개월 만에 새 앨범으로 돌아온다.
던은 오는 15일 새 미니 앨범 'Narcissus(나르시스)'를 발매한다. 지난 4월 싱글 '빛이 나는 너에게'를 발표한 지 5개월 만의 컴백으로 지난 1월 현 소속사 앳에어리어와 전속계약을 체결한 뒤 솔로 가수로서 광폭 행보를 보여준다.
소속사는 5일 던의 컴백 소식과 함께 트랙 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은 새 앨범에 쏟은 던의 뜨거운 음악 열정을 느낄 수 있다. 트랙 별로 직접 건반을 치거나 기타, 건반 연주에 맞춰 노래하는 장면 위주다. 작업실 공간 속에서 던만의 감성적인 음색 역시 엿볼 수 있다.
타이틀곡은 'Star(스타)', 'Heart(하트)' 두 곡을 앞세운다. 또 'I Don't(아이 돈트)', 'Fallin'(폴링)', 'Seasons(시즌스)', '기억', '놓고 갈게', 'Abyss(아비스)' 등 총 8곡에 던만의 특별한 감성이 이어진다. 작곡에 프로듀서 그루비룸과 LEEZ, BOYCOLD 그리고 작사에 선우정아, EXY, 윤덕원, 김사월 등 다양한 뮤지션이 참여했다.
던은 프로듀싱팀 그루비룸이 설립한 레이블 앳에어리어에 합류한 후 싱글 '빛이 나는 너에게'를 발표했다. 최근 '에어리언 호휘효' 등 각종 예능에서 반전 매력으로 웃음을 선사했고, 국내외 라이브 무대를 통해 솔로 아티스트로서 확실한 입지를 다지고 있다.
그 정점이 될 새 미니 앨범 'Narcissus'는 오는 15일 공개된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장FACT] 이재명-이해찬, 단식 농성장에서 나눈 대화는? (영상)
- 서울경찰-자치경찰, 청소년 범죄 예방 나선다
- '불우한 어린시절' '은둔형 외톨이'…범죄자의 서사 논쟁
- 가락시장 찾은 한덕수 총리 "국제기구와 안전한 물 확인... 철저히 감시" [TF사진관]
- 택시·놀이·공원까지…'치매안심' 온 마을이 나섰다
- 초유의 '공교육 멈춤의 날'…교권 회복 4법 입법화 속도
- '이념 논쟁' 확전… 윤 대통령은 아세안·G20 순방길
- '경소문2' 아쉬움 속 종영…형만 한 아우 없었다[TF초점]
- '검은 물결' 휩싸인 여의도…"존중받는 교육 환경 조성해달라"
- 한화 김동원 야심작 캐롯손보…'아픈 손가락'임에도 놓지 못하는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