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랍도록 재미있다"…IFA 주인공은 LG 스탠바이미 Go

김민성 기자 2023. 9. 5. 10: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G전자(066570)는 포터블 스크린 '스탠바이미 Go'가 독일 베를린에서 열린 유럽 최대 가전전시회 'IFA 2023'에서 해외 유력 매체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고 5일 밝혔다.

영국 '트러스티드리뷰'는 LG 스탠바이미 Go를 '최고의 제품'에 선정하고 "IFA 2023에서 가장 눈길을 끄는 제품이자 언제 어디서든 넷플릭스를 즐기고 싶어하는 사람들에게 매우 흥미로운 캠핑·여행 장비"라고 평가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LG전자 "해외 유력매체들 호평 이어져"
세계 최초 무선 올레드TV 'LG 시그니처 올레드M'도 주목
(LG전자 제공)

(서울=뉴스1) 김민성 기자 = LG전자(066570)는 포터블 스크린 '스탠바이미 Go'가 독일 베를린에서 열린 유럽 최대 가전전시회 'IFA 2023'에서 해외 유력 매체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고 5일 밝혔다.

LG 스탠바이미 Go는 여행 가방을 닮은 케이스 안에 △화면 △스탠드 △스피커 △내장 배터리 등을 탑재한 일체형 제품이다.

영국 '트러스티드리뷰'는 LG 스탠바이미 Go를 '최고의 제품'에 선정하고 "IFA 2023에서 가장 눈길을 끄는 제품이자 언제 어디서든 넷플릭스를 즐기고 싶어하는 사람들에게 매우 흥미로운 캠핑·여행 장비"라고 평가했다.

영국 '포켓린트'는 'IFA 2023 최고 제품'으로 LG 스탠바이미 Go를 꼽았다. 이 매체는 "고객이 재미를 느끼지 못하면 무슨 소용이겠는가"라며 "LG 스탠바이미 Go는 놀랍도록 재미있다"고 했다.

또 미국의 △뉴스위크 △포켓나우 △우버기즈모 △가젯매치, 영국 △테크어드바이저 △스터프 등으로부터 최고 제품으로 선정됐고 미국 △얀코디자인 △톰스가이드가 선정한 최고 디자인 제품에도 올랐다.

세계 최초 무선 올레드 TV인 'LG 시그니처 올레드 M'도 매체들로부터 주목 받았다.

독일 '컴퓨터빌드'는 LG 스탠바이미 Go와 LG 시그니처 올레드 M을 'IFA 2023'에서 '가장 흥미로운 TV'로 꼽았다. 영국 '왓하이파이'는 "트렌드를 선도하는 LG 스탠바이미 Go와 LG 시그니처 올레드 M이 나란히 전시된 모습을 보니 TV의 미래를 더욱 기대하게 된다"고 평가했다.

ms@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