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장돌마트’ 이신영·시우민·채형원이 온다
OTT티빙 새 드라마 ‘사장돌마트’가 오는 15일 독점공개된다.
티빙 측은 5일 이같이 밝히며 이신영, 시우민, 채형원, 최정운, 최원명, 이세온의 단체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사장돌마트’는 뜻밖의 사고로 해체된 아이돌의 마트 장사 도전기를 그린 청춘코믹드라마다. 한 순간에 꿈도, 직업도, 미래도 사라지고 진짜 현실을 마주한 아이돌 그룹 ‘썬더보이즈’가 망해가는 마트를 인수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인생 리부팅이 유쾌하게 그려진다.
공개된 단체 포스터에선 ‘어쩌다 마트 사장’이 된 아이돌그룹 ‘썬더보이즈’ 5인방, 이신영, 시우민, 채형원, 최원명, 이세온, 그리고 실세 알바생 최정운이 마트를 청량하게 빛내고 있다. 여느 마트와 달리, 각각의 개성이 드러나는 퍼스널 컬러의 유니폼을 차려 입고 싱그러운 꽃미소를 가득 띄운 이들이 눈길을 끈다.
‘썬더보이즈’의 리더 ‘최호랑’(이신영), 메인 댄서 ‘신태호’(시우민), 래퍼 ‘조이준’(채형원), 보컬 ‘은영민’(최원명), 그리고 인기와 막내를 담당했던 ‘윤상우’(이세온)는 꿈에도 그리던 정상에 오른 그날, 예상치 못했던 사고로 인해 ‘해체’라는 쓰디쓴 실패를 경험하게 된다. 그렇게 5년간 뿔뿔이 흩어져 각자도생하던 중, 자신들이 바로 한 마트의 서류상 사장이라는 사실을 알게 된다.
그렇게 서른 살을 목전에 두고 꿈도 희망도 없이 살기 급급했던 이들 5인방이 얼떨결에 마트를 인수하게 되면서, 기상천외한 장사 도전기가 시작된다. 여기에 마트 경험이 풍부한 경력직 알바생 ‘오예림’(최정운)이 가세, 햇병아리 사장들을 이끄는 똑 소리나는 리더십을 선보일 예정이다.
제작진은 “‘사장돌마트’는 한 순간에 꿈을 잃고 냉혹한 현실을 마주하게 된 청춘 5인방이 예상치 못했던 기회를 발판 삼아 새로운 인생을 개척해 나가는 이야기를 그린다. 꿈과 현실의 갈림길에 선 이 시대의 청춘들이 함께 공감하며 유쾌하게 즐길 수 있는 작품이다”라고 설명하며, “최강 비주얼만큼 싱그러운 청춘 배우들의 신선한 연기 케미 역시 기대하셔도 좋다. 열정적 패기가 작품 곳곳에서 활기찬 에너지를 전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사장돌마트’는 오는 15일 오후 4시 티빙에서 첫 독점 공개된다.
이다원 기자 edaon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JX 김준수, BJ에 4년간 협박당해 8억 뜯겨···범행여성 구속
- ‘음주 튀바로티’ 김호중, 징역살이 억울했나···즉각 ‘빛항소’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새소식’ 알린 율희-최민환, 싸늘하거나 응원하거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