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경준, 첫째 子 정안 울린 진심.."돌이켜보면 아무것도 아닐 수 있어" ('슈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안이 아빠 강경준의 말에 눈시울을 붉혀 무슨 일이 생긴 것인지 관심을 집중시킨다.
오늘 5일(화) 8시 30분에 방송되는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494회는 '고마워요~ 나의 슈퍼맨' 편으로 소유진과 최강창민의 내레이션으로 꾸며지는 가운데 강경준-정안-정우 삼부자와 정안 친구들이 함께 떠난 제주 여행 두 번째 이야기가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정안이 아빠 강경준의 말에 눈시울을 붉혀 무슨 일이 생긴 것인지 관심을 집중시킨다.
오늘 5일(화) 8시 30분에 방송되는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494회는 '고마워요~ 나의 슈퍼맨' 편으로 소유진과 최강창민의 내레이션으로 꾸며지는 가운데 강경준-정안-정우 삼부자와 정안 친구들이 함께 떠난 제주 여행 두 번째 이야기가 공개된다. 이중 정안이 아빠 강경준의 응원에 뜨거운 눈물을 흘린다고 해 궁금증이 증폭된다.
이날 방송에서 강경준-정안-정우 삼부자는 오붓한 하늘 데이트를 즐긴다. 강경준이 아내 장신영과 결혼사진을 찍었던 추억의 장소인 제주 금오름에서 아들 정안과 함께 하는 패러글라이딩을 타게 된 것. 정안은 패러글라이딩 도전에 한 치의 망설임도 없이 능선을 성큼성큼 뛰어, 하늘을 향해 도약하며 남다른 패기를 보여준다. 반면 아빠 강경준은 아들 정안과 달리 떨리는 표정을 감추지 못하며 종종걸음으로 날아올라 극과 극 부자의 모습으로 웃음을 선사한다. 5살 정우는 아빠 강경준과 형 정안의 응원단장을 맡아 깜찍한 응원을 펼친다고 해 삼부자의 달달한 하늘 데이트에 기대감이 치솟는다.
이어 강경준과 정안 부자는 한 폭의 그림 같은 훈훈한 투 샷으로 하늘을 날며 아름다운 풍경에 푹 빠진다. 그런 가운데 강경준이 배우의 꿈을 꾸고 있는 아들 정안을 향해 진심 어린 응원의 말을 건네 이목이 집중된다. 강경준은 무전기로 "하늘을 날면 밑에 있는 것들은 작게 보이잖아. 지금 정안이가 가장 힘들고 어렵다고 생각할 수 있는데, 나중에 돌이켜보면 아무것도 아닐 수 있어"라며 든든한 아빠의 응원을 전한 것. 이어 강경준은 "행복한 모습 잃지 않길 바라"라며 아들 정안이 순간의 행복을 놓치지 않았으면 하는 마음을 전한다. 정안은 진심이 가득 느껴지는 응원에 아빠 강경준 몰래 뜨거운 눈물을 훔친다고 해 애틋한 부자간의 사랑이 시청자들에게 뭉클함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정안은 올해로 3번째인 절친과 뜻깊은 여행을 꾸준히 서포트하고 있는 아빠 강경준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한다. 평소 감정 표현에 서툰 정안이가 아빠 강경준을 향해 꺼내 놓는 진솔한 마음 고백이 담길 '슈돌' 본 방송에 궁금증이 치솟는다.
supremez@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권상우♥' 손태영, 美예일대 굿즈 쓸어담으며 "이러면 아들이 입학할 수도"…열혈 학부모 ('뉴저
- 장가현 "조성민에 사랑 식어 이혼, 쿨하게 지냈지만 이제 다신 못 봐" ('동치미')[SC리뷰]
- "악플 수위 높아 오열" 화사, 외설 논란 당시 심경 고백 ('만날텐데')[종합]
- '연정훈♥' 한가인, 익선동서 포착 '콧날 대박'..주변 압살하는 미모
- 임형준, ♥13세 연하 아내 최초공개…"첫 만남에 돌싱고백"(동상이몽)[종합]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