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레스텔라, 신곡 ‘쿨’ MV 티저 공개...깜짝 퍼포먼스+랩 도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크로스오버 그룹 포레스텔라(Forestella)가 '쿨(KOOL)' 뮤직비디오에서 새로운 모습을 선보인다.
포레스텔라(강형호, 고우림, 배두훈, 조민규)는 5일 오후 6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 스핀오프 디지털 싱글 '쿨' 뮤직비디오 본편을 선공개한다.
세계수(World Tree) 3부작 시리즈에서 웅장하고 콘셉츄얼한 매력을 발산한 포레스텔라가 이번 스핀오프 싱글 '쿨'의 뮤직비디오에서는 키치한 변신에 나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포레스텔라(강형호, 고우림, 배두훈, 조민규)는 5일 오후 6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 스핀오프 디지털 싱글 ‘쿨’ 뮤직비디오 본편을 선공개한다.
‘쿨’ 뮤직비디오는 올드 아메리칸 콘셉트 아래 포레스텔라의 물오른 비주얼과 케미스트리를 담아냈다. 또한, 멤버들의 깜짝 퍼포먼스와 랩 실력까지 만날 수 있다.
지난 4일 멤버별로 제작된 ‘쿨’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네 편이 먼저 베일을 벗었다. 강형호, 고우림, 배두훈, 조민규는 각자 자신의 파트에 맞춰 매혹적인 눈빛과 감각적인 움직임을 선보였다. 중독성 강한 훅 파트에 맞춰 네 멤버가 함께 춤을 추는 장면도 포착돼 눈길을 끈다.
늦더위를 식혀줄 라스트 서머송의 역할도 기대를 모으고 있다. 포레스텔라는 곡명 그대로 쿨한 무드를 장착하고 청량한 모습으로 돌아온다.
세계수(World Tree) 3부작 시리즈에서 웅장하고 콘셉츄얼한 매력을 발산한 포레스텔라가 이번 스핀오프 싱글 ‘쿨’의 뮤직비디오에서는 키치한 변신에 나선다. 새로운 장르도 완벽하게 소화하는 멤버들의 보컬뿐만 아니라 반전 퍼포먼스와 래핑이 전 장르 음악 팬들에게 한층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전망이다.
한편, 포레스텔라의 ‘쿨’ 정식 음원은 오는 6일 낮 12시 공개된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순정복서’ 김소혜, 도은하와 첫 경기 승리...복귀전 성공
- ‘오늘도 사랑스럽개’ 러블리 티저 포스터 2종 공개
- FNC, 내년 초 7인조 보이그룹 론칭
- 블랙핑크, 게임 OST도 통했다...아이튠즈 30개국 1위
- 임영웅, 10월 서울서 전국투어 콘서트 포문
- ‘슈돌’ 정안, 아빠 강경준 진심에 눈물...무슨 일?
- 라이즈, 美 RCA 레코드와 레이블 계약...글로벌 관심 입증
- ‘구해줘 홈즈’ 허니제이 “출산 5개월, 아기 짐이 많아져 이사 고려”
- ‘소용없어 거짓말’ 김소현♥황민현, 행복 끝 위기 시작
- ‘연인’ 드라마+OTT 통합1위, 압도적 화제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