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리바트, 무상 AS 기간 3년으로 확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토탈인테리어 기업 현대리바트가 품질 보증 기간을 기존 1년에서 3년으로 확대한다고 5일 밝혔다.
권태진 현대리바트 영업본부장(전무)은 "이번 품질 보증 기간 확대는 고객에게 신뢰할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는 현대리바트만의 진정성 있는 기업 철학에서 비롯됐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제품 및 디자인 연구와 투자를 통해 인테리어 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구서윤 기자] 토탈인테리어 기업 현대리바트가 품질 보증 기간을 기존 1년에서 3년으로 확대한다고 5일 밝혔다.
앞으로 현대리바트의 공식 직영점 및 대리점, 온라인몰 등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은 무상 AS를 3년간 제공받게 된다.
현대리바트만의 차별화된 품질과 진정성 있는 서비스 정신을 앞세워 B2C 인테리어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현대리바트 관계자는 “통상 인테리어 업계에선 한국소비자원에서 고시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따라 최대 1년의 품질보증제도를 적용해 왔다”며 “특정 부품이나 일부 제품에 한해 보증기간을 확대 운영한 사례는 있지만 인테리어 시공 상품까지 전 제품에 대해 품질 보증기간을 3년 까지 확대 적용한 건 현대리바트가 업계 처음”이라고 말했다.
현대리바트의 3년 품질 보증 제도 대상 품목은 소파, 침대, 서랍장 등 리바트 B2C 전 가구 제품을 비롯해 자사의 리모델링 전문 브랜드 ‘리바트 집테리어’의 인테리어 시공 패키지 상품 등 2500여 종이다.
다만, 죠르제띠·발쿠치네·포터리반·세계가구관 제품 등 해외 완제품 가구류와 후드·쿡탑 등 타사 브랜드의 일부 기기류에 대한 품질 보증은 기존과 동일하게 1년간 제공된다.
현대리바트는 멤버십 제도도 개편한다. 현대리바트는 기존 리바트몰 회원 제도를 확대한 온·오프라인 통합 멤버십 서비스 ‘리바트 멤버스’를 신규 도입한다. 이번에 하는 3년 무상 AS 등의 품질 보증 혜택도 리바트 멤버스 회원을 대상으로 제공된다.
리바트 멤버스는 무료 멤버십 제도로, 구매 금액대별 포인트 적립 혜택과 함께 고객이 보다 체계적이고 편리하게 제품 이력 관리와 A/S 등 다양한 부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리바트 멤버스는 현대백화점그룹 통합 멤버십 서비스 ‘H.Point’과 통합 운영되며, 기존 리바트몰 온라인 고객의 경우 리바트 멤버스 통합 회원 전환을 신청하면 된다.
권태진 현대리바트 영업본부장(전무)은 “이번 품질 보증 기간 확대는 고객에게 신뢰할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는 현대리바트만의 진정성 있는 기업 철학에서 비롯됐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제품 및 디자인 연구와 투자를 통해 인테리어 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구서윤 기자(yuni2514@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철도노조, 18일부터 태업…"출퇴근 열차 지연 가능성"
- "주차비 아까워서"…'종이 번호판' 부착한 외제차 차주
- 김여정, 초코파이 든 대북 전단에 발끈…"대가 치를 것"
- [지스타 2024] 4일간의 대장정 마무리…장르·플랫폼 경계 허문 韓 게임
- '미워도 다시 한번'…개미들 급락장서 삼성전자 2조 담았다
-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등촌역' 이달 분양
- CJ올리브영, 대한민국 인적자원개발 '교육프로그램 대상' 수상
- 롯데월드타워·몰, 크리스마스 맞아 '샤롯데 빌리지'로 변신
- 삼성바이오에피스 바이오시밀러 유럽 추가 출시 가능해져
- [내일 날씨] 급격히 추워지는 날씨…아침 최저 -5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