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코리아, 미니 대구 서비스센터 확장 이전
2023. 9. 5. 09:3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4개 워크베이로 일 50대 이상 수리 -패스트레인 서비스로 2시간 이내 소모품 교환 BMW코리아가 미니 대구 서비스센터(운영: 코오롱모터스)를 확장 이전했다고 5일 밝혔다.
이와 함께 소모품을 2시간 이내에 교체하는 패스트레인 서비스, 미니 인증 테크니션을 통한 중정비와 사고 수리 서비스를 제공하며 하루 50대 이상의 정비 수요를 해소할 수 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4개 워크베이로 일 50대 이상 수리
-패스트레인 서비스로 2시간 이내 소모품 교환
BMW코리아가 미니 대구 서비스센터(운영: 코오롱모터스)를 확장 이전했다고 5일 밝혔다.
대구광역시 서구 와룡로 464에 위치한 미니 대구 서비스센터는 지상 2층, 총 연면적 1,793.32㎡ 규모 시설에 14개의 워크베이와 전문 정비 인력을 갖췄다. 경정비부터 사고 수리까지 모든 작업이 가능한 단독 풀샵으로 운영한다. 이와 함께 소모품을 2시간 이내에 교체하는 패스트레인 서비스, 미니 인증 테크니션을 통한 중정비와 사고 수리 서비스를 제공하며 하루 50대 이상의 정비 수요를 해소할 수 있다.
또 소비자가 각종 서비스를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일반수리 및 사고수리 모두를 대상으로 픽업&딜리버리 서비스를 운영한다. 테라스를 겸비한 프리미엄 라운지를 갖춰 방문자에게 편리한 휴식 시간을 제공한다.
한편, 기존 대구시 수성구 소재 미니 대구 서비스센터와 한곳에서 운영하던 미니 대구 전시장은 향후에도 동일하게 운영한다.
▶ [하이빔]LG전자, 마지막 퍼즐은 완성차 진입
▶ "이 많은 혜택을 한 눈에", 현대차 '현대 EV 충전 솔루션' 런칭
▶ [하이빔]뮌헨으로 몰려든 중국 전기차
▶ "이 많은 혜택을 한 눈에", 현대차 '현대 EV 충전 솔루션' 런칭
▶ [하이빔]뮌헨으로 몰려든 중국 전기차
Copyright © 오토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오토타임즈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