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나라, '한 번도 공개 안한 ♥남편' 자랑 "짝꿍이 찍어준 나"…달달한 신혼
김수현 2023. 9. 5. 09:3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장나라가 남편과 신혼을 공개했다.
장나라의 '짝꿍'은 바로 최근 결혼한 그의 남편.
장나라의 남편은 애정을 담아 아내의 모습을 담았다.
장나라와 남편은 사람들의 시선을 신경쓰지 않고 둘만의 데이트를 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김수현기자] 배우 장나라가 남편과 신혼을 공개했다.
4일 장나라는 "짝꿍이 찍어준 나"라면서 하트 이모티콘을 달았다.
장나라의 '짝꿍'은 바로 최근 결혼한 그의 남편. 장나라의 남편은 애정을 담아 아내의 모습을 담았다.
장나라와 남편은 사람들의 시선을 신경쓰지 않고 둘만의 데이트를 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를 본 배우 김미경은 "어쩌면 둘이 똑같냐"라면서 귀여운 부부의 모습에 흐뭇해 했다.
한편, 1981년생으로 만 42세인 장나라는 지난해 6월 26일 6살 연하의 비연예인 남성과 결혼식을 올렸다.
현재 장나라는 TV조선 드라마 '해피엔드'의 공개를 앞두고 있다.
shyun@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조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권상우♥' 손태영, 美예일대 굿즈 쓸어담으며 "이러면 아들이 입학할 수도"…열혈 학부모 ('뉴저
- 장가현 "조성민에 사랑 식어 이혼, 쿨하게 지냈지만 이제 다신 못 봐" ('동치미')[SC리뷰]
- "악플 수위 높아 오열" 화사, 외설 논란 당시 심경 고백 ('만날텐데')[종합]
- '연정훈♥' 한가인, 익선동서 포착 '콧날 대박'..주변 압살하는 미모
- 임형준, ♥13세 연하 아내 최초공개…"첫 만남에 돌싱고백"(동상이몽)[종합]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