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태제과, 새우스낵 ‘The 빠새’ 출시…"새우 함량 20%↑"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해태제과는 프리미엄 새우 스낵 'The 빠새'를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기존 빠새의 새우 맛과 풍미는 더 진해지고, 바삭한 식감은 더 살린 고급버전으로 업그레이드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해태제과 관계자는 "특유의 바삭함과 맛으로 탄탄한 팬층을 만든 기존 제품 '빠새'의 강점을 극대화한 프리미엄 제품"이라며 "새우 풍미와 한층 바삭한 식감을 갖춘 만큼 더 강력한 경쟁력으로 시장을 확대해 나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후섭 기자] 해태제과는 프리미엄 새우 스낵 ‘The 빠새’를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스낵 두께를 0.2㎜ 가량 두껍게 만든 것도 강점이다. 바삭함을 극대화하기 위해 수천 번에 걸친 테스트 끝에 찾은 최적의 두께라고 회사 측은 강조했다. 덕분에 입으로는 진한 새우 향과 감칠 맛을 느끼는 동시에 귀로는 ‘빠삭’하는 경쾌한 소리까지 즐길 수 있다. 2.4㎝의 두께는 여전히 해물 스낵 중 가장 얇다.
해태제과 관계자는 “특유의 바삭함과 맛으로 탄탄한 팬층을 만든 기존 제품 ‘빠새’의 강점을 극대화한 프리미엄 제품”이라며 “새우 풍미와 한층 바삭한 식감을 갖춘 만큼 더 강력한 경쟁력으로 시장을 확대해 나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후섭 (dlgntjq@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벽돌로 무인점포 털려다가 되려 손등 찧고 “아악”
- “생명의 위협만 병가 가능” 공교육 멈춤의 날 교사가 받은 문자
- ‘초토화’ 하이쿠이 관통한 대만 실시간 현재 상황 [영상]
- ‘KG 레이디스 오픈 퀸’ 서연정 “대회 직전 바꾼 퍼터가 우승 일등 공신”
- 집 거실·병원 수술실 '찰칵'…SNS에 떠도는 사생활
- "주차장에 아이가 엎드려있을 줄이야"...한문철 판단은?
- 올림픽 사상 최악의 테러 ‘뮌헨 참사’…50년 만에 배상 합의 [그해 오늘]
- 서울시, 성추행 선고 임옥상 '대지의 눈' 철거 진행
- 5억 롤스로이스 들이받았는데 “괜찮아” 쿨한 차주...정체는
- 김해림의 열정을 깨운 후배 서연정의 우승 “저도 10승 채워야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