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免,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 '악스지아' 단독 입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세계면세점은 업계 단독으로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 '악스지아'를 국내에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악스지아는 에스테틱(피부미용 전문가로부터 받는 스킨케어) 전용 제품에 기반을 둔 둔 일본의 스킨케어 브랜드다.
악스지아의 대표 제품인 아이 마스크시트 '뷰티아이즈'는 지난 2011년 출시된 눈가 케어 라인 시리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세계면세점은 업계 단독으로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 '악스지아'를 국내에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악스지아는 에스테틱(피부미용 전문가로부터 받는 스킨케어) 전용 제품에 기반을 둔 둔 일본의 스킨케어 브랜드다. 최근 중국, 동남아시아 등에서 주목받고 있다. 별도의 R&D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악스지아의 대표 제품인 아이 마스크시트 '뷰티아이즈'는 지난 2011년 출시된 눈가 케어 라인 시리즈다. 이중 '에센스 시트' 및 '에센스 시트 프리미엄'은 누계 판매량이 500만 개 돌파한 악스지아의 효자상품이다.
신세계면세점은 해외 관광 재개에 맞춰 브랜드 개편을 시작했다. 현재 뷰티 카테고리를 업데이트하고 신규 인기 브랜드를 적극 입점하고 있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국내·외 면세 고객과 유커 방문 증가세로 더욱 매장을 찾는 고객이 많아질 것으로 예상된다”며 “앞으로도 새로운 뷰티 브랜드와 제품을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강성전 기자 castlekang@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통신 3사, 판매장려금 담합조사에 초긴장
- LG, 미래 모빌리티 경험 '알파블' 제시
- [IFA 2023]삼성전자, 내년 모든 가전에 빅스비 기반 생성형 AI 적용
- 사업재편 1년 KT알파...경영 효율화 속도낸다
- [IFA 2023]“하반기 친환경·스마트 가전 수요 늘 것”
- 이주호 “추모제 참석 교사 징계 없을 것”
- “中 간첩, 관광객으로 위장하고 美 군사기지 다녀갔다”
- 인도에 내린 '죽음의 번개'…2시간 동안 6만 번 발생해 12명 사망
- 비극으로 끝난 성별 공개 파티…멕시코 경비행기 추락
- PP허가 30주년…2023 케이블TV방송대상 성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