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태제과, 프리미엄 새우스낵 '더 빠새'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해태제과는 프리미엄 새우 스낵 '더(The) 빠새' 를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기존 빠새의 새우 맛과 풍미는 더 진해지고 바삭한 식감은 더 살렸다.
해태제과 관계자는 "한 제품이 독주하는 새우 스낵 시장에서 특유의 바삭함과 맛으로 탄탄한 팬층을 만든 빠새의 강점을 극대화한 프리미엄 제품"이라며 "새우 풍미와 한층 바삭한 식감을 갖춘 만큼 더 강력한 경쟁력으로 시장을 확대해 나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해태제과는 프리미엄 새우 스낵 '더(The) 빠새' 를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기존 빠새의 새우 맛과 풍미는 더 진해지고 바삭한 식감은 더 살렸다. 새우 함량을 20% 이상 늘려 새우 특유의 감칠맛이 더 진해진 것이 특징이다. 반죽단계에 속살이 가득 찬 생새우를 그대로 갈아 넣어 과자 표면에 붉은 새우 살이 보일 정도다.
두께도 0.2mm 가량 두껍게 만든 것도 강점이다. 바삭함을 더 극대화하기 위해 수천 번에 걸친 테스트 끝에 찾은 최적의 두께다. 덕분에 입으로는 진한 새우 향과 감칠 맛을 느끼는 동시에 '빠삭'하는 경쾌한 소리로 귀까지 즐겁다.
해태제과 관계자는 “한 제품이 독주하는 새우 스낵 시장에서 특유의 바삭함과 맛으로 탄탄한 팬층을 만든 빠새의 강점을 극대화한 프리미엄 제품”이라며 “새우 풍미와 한층 바삭한 식감을 갖춘 만큼 더 강력한 경쟁력으로 시장을 확대해 나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박효주 기자 phj20@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통신 3사, 판매장려금 담합조사에 초긴장
- LG, 미래 모빌리티 경험 '알파블' 제시
- [IFA 2023]삼성전자, 내년 모든 가전에 빅스비 기반 생성형 AI 적용
- 사업재편 1년 KT알파...경영 효율화 속도낸다
- [IFA 2023]“하반기 친환경·스마트 가전 수요 늘 것”
- 이주호 “추모제 참석 교사 징계 없을 것”
- “中 간첩, 관광객으로 위장하고 美 군사기지 다녀갔다”
- 인도에 내린 '죽음의 번개'…2시간 동안 6만 번 발생해 12명 사망
- 비극으로 끝난 성별 공개 파티…멕시코 경비행기 추락
- PP허가 30주년…2023 케이블TV방송대상 성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