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정우X주지훈 '비공식작전', 안방극장서 본다…오늘(5일) IPTV·VOD 개시

양유진 기자 2023. 9. 5. 08:5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화 '비공식작전' / 쇼박스

[마이데일리 = 양유진 기자] 전 세대 관객을 사로잡은 올여름 유일한 버디 액션 영화 '비공식작전'이 IPTV 및 케이블TV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

'비공식작전'이 5일 IPTV 및 케이블TV VOD 서비스를 시작, 안방극장 흥행에 시동을 건다. '비공식작전'은 실종된 동료를 구하기 위해 레바논으로 떠난 외교관 민준(하정우)과 현지 택시기사 판수(주지훈)의 버디 액션 영화.

'비공식작전'은 영화 '끝까지 간다', '터널', 넷플릭스 시리즈 '킹덤'의 김성훈 감독 연출, '신과함께' 듀오 하정우와 주지훈의 재회로 개봉 이전부터 화제를 모았다. 개봉 이후에는 재난과 액션, 서스펜스와 스릴, 유머를 녹여낸 복합장르적인 재미로 평론가 및 실관람객들로부터 뜨거운 호평을 받은 것은 물론, 줄곧 CGV 골든에그지수 95%를 기록하며 입소문을 불러일으켰다. 극한 상황을 돌파하는 인물들의 고군분투, 쫓고 쫓기는 와이어 총격, 카 체이싱 액션, 모로코 로케이션으로 담아낸 이국적이고 광활한 풍광 등 풍성한 볼거리는 극장을 찾는 관객들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해외 103개국에 판매되며 전 세계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비공식작전'은 IPTV(지니TV, B tv, U+tv), 케이블TV VOD(홈초이스), OTT(U+모바일tv, 네이버 시리즈온, 웨이브, 애플TV, 구글플레이 스토어, 유튜브 등), 위성방송(스카이라이프), 웹하드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더욱 많은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아직 영화를 보지 못한 관객들은 물론 N차 관람을 원하는 관객들과 함께 안방극장에서도 질주를 이어갈 전망이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