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코, 최현욱과 만든 23FW 'BOY, BUT MAN' 화보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TCO는 재택근무가 끝나고 다시 출근이 시작된 상황에 맞춰 올가을 트렌드로 모던 워크웨어를 제안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들은 최현욱과 함께한 'BOY, BUT MAN'이라는 콘셉트의 화보를 5일 공개했다.
도심 속 배경을 강조한 화보 속 최현욱은 때로는 소년처럼 흐트러지고 자유로운 '보이'(BOY)처럼 때로는 젠틀하고 격식 있게 차려입은 '맨'(MAN)처럼 양면적인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진희 기자 = STCO는 재택근무가 끝나고 다시 출근이 시작된 상황에 맞춰 올가을 트렌드로 모던 워크웨어를 제안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들은 최현욱과 함께한 'BOY, BUT MAN'이라는 콘셉트의 화보를 5일 공개했다. 도심 속 배경을 강조한 화보 속 최현욱은 때로는 소년처럼 흐트러지고 자유로운 '보이'(BOY)처럼 때로는 젠틀하고 격식 있게 차려입은 '맨'(MAN)처럼 양면적인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보이(BOY) 컨셉에서는 오버핏 블레이저와 팬츠를 매치해 캐주얼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연출했다. 상의는 오버핏과 릴렉스핏, 하의는 테이퍼드핏과 와이드핏으로 구성하여 원하는 대로 다양하게 스타일링할 수 있도록 했다.
기본핏의 릴렉스 핏 셋업(Relax Fit Set-Up)과 오버 핏 셋업(Over Fit Set-Up), 두 가지 셋업 스타일은 평소 스타일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릴렉스 핏 셋업은 평일과 주말용 수트를 구분할 필요 없는 스마트 캐주얼 트렌드를 반영하여 출근룩, 하객룩, 데이트룩을 모두 소화하는 장점이 있고, 오버 핏 셋업은 오버사이즈 패션 트렌드를 반영해 릴렉스 핏 셋업보다 한층 감각적으로 연출할 수 있다.
맨(MAN) 컨셉에서 최현욱은 크로스핏 수트와 드레스셔츠를 입고 클래식한 분위기를 뽐냈다. 수트는 핏(Fit)이 가장 중요하다는 말이 있듯, 크로스핏 수트는 슬림핏, 클래식핏, 컴포트핏으로 3가지를 준비하여 맞춤 수트처럼 입을 수 있도록 구성했다. 최현욱은 이 셋업에 화이트 드레스셔츠와 넥타이를 매치해 댄디한 수트룩을 선보였다.
STCO 관계자는 "이번 모던 워크웨어는 격식과 편안함을 모두 잡은 스타일로, 깔끔하고 댄디한 오피스룩을 어렵지 않게 완성할 수 있다"며 "FW 데일리룩에 어울리는 보이시한 아우터도 함께 선보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화보 속 최현욱이 입은 STCO 제품은 공식 온라인 쇼핑몰과 전국 에스티코 매장, 무신사에서 만나볼 수 있다.
jinny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한달 120 줄게, 밥 먹고 즐기자"…편의점 딸뻘 알바생에 조건만남 제안
- 지퍼 열면 쇄골 노출 'For You♡'…"이상한 옷인가?" 특수제작한 이유에 '반전'
- "순하고 착했었는데…" 양광준과 1년 동고동락한 육사 후배 '경악'
- 숙소 문 열었더니 '성큼'…더보이즈 선우, 사생팬에 폭행당했다
- 미사포 쓰고 두 딸과 함께, 명동성당 강단 선 김태희…"항상 행복? 결코"
- "로또 1등 당첨돼 15억 아파트 샀는데…아내·처형이 다 날렸다"
- "자수합니다"던 김나정, 실제 필로폰 양성 반응→불구속 입건(종합)
- '나솔' 10기 정숙 "가슴 원래 커, 줄여서 이 정도…엄마는 H컵" 폭탄발언
- '55세' 엄정화, 나이 잊은 동안 미모…명품 각선미까지 [N샷]
- "'누나 내년 35세 노산, 난 놀 때'…두 살 연하 예비신랑, 유세 떨어 파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