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멤버십 개편…"등급별 소비자 혜택 대폭 확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은 'BBQ앱'의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강화하기 위해 멤버십 기준을 개편한다고 5일 밝혔다.
BBQ 관계자는 "BBQ앱의 고객들의 구매 데이터와 개선점을 분석한 결과 포인트를 제공하는 것보다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것이 활용률과 고객 만족도가 더 높았다"며 "이번에 새롭게 바뀐 멤버십 서비스를 통해 기존 포인트도 적립하면서도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서비스를 추가했다. 앞으로도 소비자를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후섭 기자]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은 ‘BBQ앱’의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강화하기 위해 멤버십 기준을 개편한다고 5일 밝혔다.
신규 BBM 멤버십 서비스는 오는 10월 1일부터 적용되며 전월 구매 금액을 기준으로 다음달 멤버십 등급이 분류된다. 마일리지는 1년 안에 사용하면 된다.
신규 가입자와 기존 가입자의 고객은 ‘웰컴’ 등급이 적용되며, 해당 등급의 고객에게는 할인쿠폰 1000원권 2장이 발급된다. ‘치빡이’ 등급은 월 2만5000원 초과 구매 고객에게 적용되며 2000원 할인쿠폰 2장이 발급된다.
‘BIP’ 등급의 고객은 5만원 초과 구매 시 적용되며, 사이드 증정쿠폰 1장, 할인쿠폰 2500원권 2장과 3000원권 1장이 발급된다. 최고 멤버십인 ‘BBIP’ 등급은 10만원 초과 구매 고객에게 적용되며, 사이드 증정쿠폰 2장과 할인쿠폰 3000원 및 4000원권이 각 1장씩 발급된다.
또 등급에 상관없이 모든 생일자를 대상으로 4000원 할인쿠폰 1장을 증정한다. 발급된 모든 쿠폰은 최소 주문 금액 이상 주문 시 사용 가능하며, 유효기간은 1개월이다.
BBQ 관계자는 “BBQ앱의 고객들의 구매 데이터와 개선점을 분석한 결과 포인트를 제공하는 것보다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것이 활용률과 고객 만족도가 더 높았다”며 “이번에 새롭게 바뀐 멤버십 서비스를 통해 기존 포인트도 적립하면서도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서비스를 추가했다. 앞으로도 소비자를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후섭 (dlgntjq@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벽돌로 무인점포 털려다가 되려 손등 찧고 “아악”
- “생명의 위협만 병가 가능” 공교육 멈춤의 날 교사가 받은 문자
- ‘초토화’ 하이쿠이 관통한 대만 실시간 현재 상황 [영상]
- ‘KG 레이디스 오픈 퀸’ 서연정 “대회 직전 바꾼 퍼터가 우승 일등 공신”
- 집 거실·병원 수술실 '찰칵'…SNS에 떠도는 사생활
- "주차장에 아이가 엎드려있을 줄이야"...한문철 판단은?
- 올림픽 사상 최악의 테러 ‘뮌헨 참사’…50년 만에 배상 합의 [그해 오늘]
- 학생 속여 졸피뎀 먹이고 강제추행…40대 강사 징역 5년 확정
- 5억 롤스로이스 들이받았는데 “괜찮아” 쿨한 차주...정체는
- 김해림의 열정을 깨운 후배 서연정의 우승 “저도 10승 채워야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