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페스트, 30일 마카오 단독 콘서트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템페스트(TEMPEST/한빈, 형섭, 혁, 은찬, 루, 화랑, 태래)가 오는 30일 마카오 브로드웨이 극장에서 '2023 TEMPEST SHOW CON [T-OUR] in MACAU'(이하 'T-OUR')를 개최한다.
'T-OUR(티 아워)'는 템페스트가 데뷔 후 처음으로 개최한 단독 콘서트다.
템페스트는 앞서 서울, 일본 오사카와 도쿄에서 공연을 개최해 팬들과 만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OUR(티 아워)'는 템페스트가 데뷔 후 처음으로 개최한 단독 콘서트다. 템페스트는 앞서 서울, 일본 오사카와 도쿄에서 공연을 개최해 팬들과 만났다. 매 무대 다른 셋 리스트와 미공개곡 무대를 최초로 공개하는 등 공연장을 찾은 팬들을 위해 선물 같은 시간을 선사했다. 또 남다른 실력과 팬사랑을 드러내 공연 이후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 1위에 오르며 많은 화제를 모았다.
템페스트는 마카오에서도 그룹만의 이야기가 가득 담긴 퍼포먼스부터 히든 스테이지까지 다양한 무대를 선사하며 팬들과 특별한 추억을 쌓을 예정이다. 또한 10월 3일에는 SBS '인기가요' 도쿄 공연 무대에도 오른다.
템페스트는 오는 20일 첫 번째 싱글앨범 '폭풍 속으로'를 발매하며 5개월 만에 컴백한다. 이번 앨범은 전작 '폭풍전야'를 이으며 '폭풍' 시리즈의 본격적인 서사를 그린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0kg 감량’ 후 확 달라진 정경미, 디씨엘이엔티와 새출발
- 파격 변신 김세정, ‘청춘 섹시’의 유혹 [화보]
- 정다은 “KBS 15년 만 퇴사한 이유는…남편 조우종 때문” 최초 고백 (동상이몽2)
- 홍진영 35억 질렀다, ‘고소영 빌딩’ 맞은편 신축 빌딩 매입 [종합]
- 아이유, 저작권법 위반 피고발 사건 각하 결정…“노골적, 잔인한 괴롭힘” [전문]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