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트트릭’ 손흥민, EPL 이주의 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손흥민이 EPL 이주의 팀에 선정됐다.
해트트릭을 달성한 손흥민은 예상대로 이주의 팀에 포함됐다.
이주의 팀을 선정한 '프리미어리그 레전드' 앨런 시어러는 "해트트릭을 기록했고 핵심 선수가 되는 압박감을 즐기는 것처럼 보인다"고 평을 남겼다.
3-4-3 포메이션으로 선정된 이주의 팀에서 공격진은 모두 해트트릭을 터트린 선수들로 구성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재민 기자]
손흥민이 EPL 이주의 팀에 선정됐다.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는 9월 5일(이하 한국시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2023-2024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4라운드 이주의 팀을 공개했다.
해트트릭을 달성한 손흥민은 예상대로 이주의 팀에 포함됐다.
손흥민은 지난 2일 열린 번리와의 원정 경기에 최전방 공격수로 선발 출전해 3골을 몰아쳤다. 전반 16분 감각적인 칩샷으로 첫 골을 기록한 손흥민은 후반 18분 문전에서 강력한 슈팅으로 두 번째 골을, 3분 뒤 절묘한 라인 침투로 3번째 골을 터트렸다.
이주의 팀을 선정한 '프리미어리그 레전드' 앨런 시어러는 "해트트릭을 기록했고 핵심 선수가 되는 압박감을 즐기는 것처럼 보인다"고 평을 남겼다.
3-4-3 포메이션으로 선정된 이주의 팀에서 공격진은 모두 해트트릭을 터트린 선수들로 구성됐다. 손흥민과 함께 에반 퍼거슨(브라이튼&호브), 엘링 홀란드(맨체스터 시티)가 이름을 올렸다.
토트넘에서는 손흥민과 함께 강력한 중거리 슈팅으로 골망을 흔든 제임스 메디슨이 이주의 팀에 포함됐다. 또 이주의 팀의 감독으로는 엔제 포스테코글루 토트넘 감독이 선정됐다.(자료사진=손흥민)
※ 프리미어리그 4라운드 이주의 팀
GK - 조던 픽포드(에버튼)
DF - 조 워렐, 윌리 볼리(이상 노팅엄), 조 고메스(리버풀)
MF - 제임스 메디슨(토트넘), 빌리 길모어(브라이튼), 데클란 라이스(아스널), 루카스 파케타(웨스트햄)
FW - 에반 퍼거슨(브라이튼), 엘링 홀란드(맨시티), 손흥민(토트넘)
감독 - 엔제 포스테코글루(토트넘)
뉴스엔 김재민 jm@
사진=ⓒ GettyImagesKorea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해트트릭’ 손흥민, 이변 없는 英BBC 이주의 팀
- 토트넘 포스테코글루 “손흥민 어디서든 뛸 수 있다”
- 손흥민 평점 10점 만점 英언론 “전술에 완벽하게 작동”
- 英BBC 전문가, ‘해트트릭’ 손흥민에 “아름다운 마무리, 톱클래스”
- 히샬리송엔 없는 침착함, ‘손흥민TOP’ 첫 경기부터 해트트릭 [EPL 리뷰]
- ‘손흥민 해트트릭’ 토트넘, 승격팀 번리에 5-2 대승
- 손흥민 시즌 첫 득점 경기서 해트트릭 달성(진행중)
- 손흥민 2호골, 대포알 슈팅 멀티골 작렬(진행중)
- ‘손흥민 1호골 폭발’ 토트넘, 번리에 전반 2-1 리드(진행중)
- 손흥민 ‘월드클래스’다운 감각적 칩샷, 리그 1호골 폭발(진행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