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11년 만에 상업 광고 복귀 이유→“♥이상순, 클럽 인기남.. 아는 여자 많아”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효리가 상업 광고를 다시 찍으려는 생각에 대해 입을 열었다.
이날 출연자 정호철은 공개 연인 이혜지를 언급하며 "개그계의 이효리, 이상순 느낌이다"라고 설명했다.
이효리는 "그런 것 때문에 속상할 때가 있다. 사실 못생겼다는 말을 들을 얼굴도 아니다. 실제 키도 크고 덩치도 크고 잘 생겼다. 조각 같은 미남은 아니지만 매력 있다. 오빠 여자 되게 많았던 거 알지 않냐"라며 "나만 남자 많았던 게 아니라"라고 해 웃음을 안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태형기자] 이효리가 상업 광고를 다시 찍으려는 생각에 대해 입을 열었다. 또한 남편 이상순의 과거에 대해 언급했다.
4일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에는 ‘첫 번째 짠 이효리, 오빠 그때 나 왜 싫어했어?! EP.01 파트1’이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이효리와 신동엽은 2000년대 초반 함께 MC로 활약했던 절친이다. 이효리는 “이게 얼마만이야”라며 반가워했다.
신동엽은 “효리가 한때 술을 끊었다. 난 그게 영원히 갈 줄 알았다. 술을 끊고 요가를 하면 얼마나 좋은지 내게 설명하곤 했다”라고 말했다. 이효리는 “사람은 말을 조심해야 한다. 난 요즘 그걸 너무 깨닫고 있다. 연예인은 한번 말하면 박제가 된다”라고 전했다.
신동엽은 “심경의 변화는 어떻게 생긴 거냐”라며 “예전에 상업 광고는 더 이상 찍지 않겠다고 했다. 그 당시에는 나름대로의 철학이 있었다고 느꼈을 것”이라고 물었다.
이효리는 “철학은 항상 있다. 당시의 모든 행동은 생각이 있어서 하긴 했는데 그 생각들이 변한다는 걸 이제 알았다. 나중에 또 변할 수도 있다”라고 답했다.
그러면서 “내가 안테나에 들어갔다. 내가 댄스팀 홀리뱅을 쓰고 싶고 작곡가도 비싼 작곡가에 뮤직비디오도 옛날처럼 몇 억씩 쓰고 싶긴 한데 회사에 요구하기가 미안하다”라고 밝혔다. 그는 11년 만에 상업 광고에 돌아온 것에 대해 “팬들도 원하고 나도 보여주고 싶었다. 이럴 거면 왜 광고를 안 찍는다고 했을까, 많이 벌고 많이 쓰고 기부도 많이 하면 좋을 텐데”라고 털어놨다.
또한 “기부 액수가 CF 찍을 때보다 줄더라. 근데 다행히 너무나 감사하게 CF가 많이 들어왔다. 그래서 나는 무슨 복을 받았길래 이렇게 내가 하고 싶은 대로 해도 사람들이 찾아줄까. 너무 감사했다”라고 전했다.
이날 출연자 정호철은 공개 연인 이혜지를 언급하며 “개그계의 이효리, 이상순 느낌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에 이효리는 “우리 오빠가 왜요?”라고 물었다. 그는 “저희 쪽도 여자가 돈을 많이 번다”라고 밝혔다.
이효리는 “그런 것 때문에 속상할 때가 있다. 사실 못생겼다는 말을 들을 얼굴도 아니다. 실제 키도 크고 덩치도 크고 잘 생겼다. 조각 같은 미남은 아니지만 매력 있다. 오빠 여자 되게 많았던 거 알지 않냐”라며 “나만 남자 많았던 게 아니라”라고 해 웃음을 안겼다.
그는 “사귈 때 어디 가면 알아보는 사람이 있었다. 발리나 미국에서도 아는 여자가 있더라. 주변에 노는 언니들에게 물어보니까 (남편이) 클럽에서 많이 놀았고 인기가 많았다고 하더라. 저한테 많이 눌려서 미안한 감이 있는데, 저한테 가려질 사람이 전혀 아니다. 사람들이 그렇게 말하면 속상하다”라고 밝혔다.
tha93@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몸짱 개그맨’ 윤상민, 4세 연하 요가강사와 웨딩마치
- 윤현민·백진희, 열애 7년 만에 결별 “바쁜 일정으로 관계 소원해져” [공식]
- 송지효, ‘런닝맨’ 하차 논란 심경 최초 공개 “새로운 자극제 됐다.. 유재석-지석진에 감사”
- “하루 행사만 8개” 홍진영, 35억 원 빌딩 구입...맞은편은 고소영 건물
- 엄정화 “이효리 생각나 복근 운동 열심히 했다” 54세에 완벽 초콜릿 복근
- ‘신혼’ 장나라, 커플룩 남편과 데이트 인증샷…찡그린 표정에 숨기지 못한 귀여움
- 권은비, 워터밤으로 인기 실감 “스케줄 하루에 4개.. 연락 온 사람들 다 내 이상형 아냐” [종합]
- 조우종 “웹소설 쓴 ♥정다은, 내게 ‘미래의 장항준’ 이라고”(동상이몽2)[SS리뷰]
- 신혜선, 주량 ‘소주 20병’ 소문 해명..“술을 오래 마실 뿐..필름 항상 끊겨”(‘조현아의목요
- ‘BTS의 아버지’ 방시혁, 340억 美 부촌 대저택 ‘깜짝’.. 와인 창고-스파-정원까지 (프리한닥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