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언, ‘더 글로리’ 김건우와 격투기 대결 계획 밝혀 “불편해 할 사람들 생각해 고민 중” [종합]

김태형 2023. 9. 5. 07:2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시언이 '더 글로리' 김건우와 스파링 계획을 밝혔다.

이시언은 "병원에서 이 나이 먹고는 (격투기를) 하면 안 된다고 하더라"라며 "저도 제 몸은 제가 지켜야 하지 않나란 생각을 많이 하고 있다. 제가 운동을 프로 선수들이랑 하고 있는데, 가끔 친구들한테 얘기를 하면 '나도 운동 좀 해서 자신있다'라고 한다. 누구나 계획은 있다. 쳐맞기 전까지는"이라고 해 웃음을 안겼다.

기안84를 만난 이시언은 "요즘 유재석 선배와 어깨를 나란히 한다"라며 반가워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태형기자] 배우 이시언이 ‘더 글로리’ 김건우와 스파링 계획을 밝혔다.

4일 유튜브 채널 ‘시언s쿨’에는 ‘난 이제 지쳤어요 땡볕 기안이랑 썸머 페스티벌 접.수’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이시언은 기안84와 함께 물놀이를 가기 위해 나섰다. 기침을 한 그는 “갈비뼈를 다쳐서”라며 건강 상태를 전했다.

또한 “제가 요즘 한 달 정도 술을 안 마셨다. 항문 쪽에 질환이 생겼다. 항문 질환은 술이다”라고 밝혔다.

이어서 “제가 요즘 격투기를 지난해 가을부터 하고 있는데 스파링하다가 맞았다”라며 갈비뼈를 다친 이유를 설명했다. 그러면서 정찬성의 제자 ‘천재 2호’ 장윤성(21·코리안좀비)의 경기를 알렸다.

이시언은 “병원에서 이 나이 먹고는 (격투기를) 하면 안 된다고 하더라”라며 “저도 제 몸은 제가 지켜야 하지 않나란 생각을 많이 하고 있다. 제가 운동을 프로 선수들이랑 하고 있는데, 가끔 친구들한테 얘기를 하면 ‘나도 운동 좀 해서 자신있다’라고 한다. 누구나 계획은 있다. 쳐맞기 전까지는”이라고 해 웃음을 안겼다.

이시언은 넷플릭스 ‘더 글로리’에서 손명오 역을 맡았던 배우 김건우를 언급했다. 그는 “그 친구가 킥복싱을 했었다. 그래서 운동 얘기를 하다가 서로 ‘누가 이기냐’ 그래가지고 한 판 붙기로 했다”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입으로 ‘슉슉’ 소리를 내며 섀도복싱으로 도발했다.

기안84를 만난 이시언은 “요즘 유재석 선배와 어깨를 나란히 한다”라며 반가워했다. 영상 자막에는 “이시언의 독단적인 발언”이라는 설명이 붙었다.


출처 | 유튜브 ‘시언s쿨’


제작진을 통해 기안84와 이시언이 빠니보틀과 함께 조만간 오토바이 여행을 간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기안84는 “원래 순수하게 떠나는 거였는데”라며 운을 뗐다.

이시언은 “나는 순수하게 가려고 다 해놨는데 얘네가 갑자기 무슨 협찬도 받아왔다”라고 고백했다. 기안84는 “빠니는 협찬도 받아오고 PPL 끝나면 바로 집으로 돌아갈 수도 있다”라며 웃었다.

이날 지독한 폭염으로 이시언은 “잼버리가 이랬나?”라며 “요즘 초등학생들 말 안 들으면 엄마가 ‘너 잼버리 보낸다’ 이런대”라고 말했다. 그는 “미안하다. 세계의 아이들아”라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김건우와의 스파링 계획에 대해 “진짜로 하게 된다면 그거나 한 번 찍어보도록 하겠다. 다칠 수가 있기 때문에 불편해하는 사람들이 있을 수도 있다. 그런 부분들에 있어서 좀 고민을 해보고 오픈하도록 하겠다”라고 전했다.

tha93@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