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 로이즈, 정규앨범 선공개 곡 ‘CLIENT’ 공개

손봉석 기자 2023. 9. 5. 02:5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JMG(로칼하이레코즈)



아티스트 영 로이즈(Young loiz)가 정규앨범 두 번째 선공개 곡을 선보였다.

영로이즈는 4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CLIENT’(클라이언트)를 발매했다.

‘CLIENT’는 영 로이즈 정규앨범 수록곡 중 두 번째 선공개 곡으로, 독특한 플로우와 거친 질감에 알맞은 멈블스러운 랩이 특징이다. 또한 영로이즈의 감성의 영역을 들여다볼 수 있게 완성됐다.

‘CLIENT’는 제3의 존재, 혹은 자아와 교신을 하는 듯한 무전 소리에 곡을 녹여냈고, 8비트스러운 악기들이 가미되어 영 로이즈의 랩을 독특하고 기발한 방향으로 받쳐주는 것이 특징이다.

영 로이즈가 앞서 디지털 싱글 ‘0verlif3’를 통해 거칠지만 부서질 듯한 싱잉 랩을 선보이는 등 오직 그만의 감성으로 대중을 만났던 만큼, 이번 신곡 ‘CLIENT’를 통해서는 어떤 음악적 스펙트럼으로 또 한 번 대중을 놀라게 만들지 기대가 뜨겁다.

영 로이즈의 감성이 가득 담긴 ‘CLIENT’는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가 됐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