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내, 피부과서 900만원 결제+카드 할부로 빚…남편 난폭 행동에 제작진 긴급 투입 ('결혼지옥')[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폭탄 부부'가 금전적인 문제와 폭력성으로 갈등을 겪고 있다고 털어놨다.
4일 방송된 MBC '오은영 리포트 - 결혼 지옥'에서는 남편의 분노가 언제 터질지 몰라 두렵다는 아내와, 남편 몰래 숨겨온 지출 때문에 아내에게 신뢰를 잃었다는 폭탄 부부가 출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폭탄 부부'가 금전적인 문제와 폭력성으로 갈등을 겪고 있다고 털어놨다.
4일 방송된 MBC '오은영 리포트 - 결혼 지옥'에서는 남편의 분노가 언제 터질지 몰라 두렵다는 아내와, 남편 몰래 숨겨온 지출 때문에 아내에게 신뢰를 잃었다는 폭탄 부부가 출연했다.
남편은 "주방과 냉장고가 가장 문제다. 설거지도 하나도 안돼있고 음식물 쓰레기에서는 벌레도 날아다닌다"라며 아내가 집안일에 소홀해 불만이라고 했다. 아내는 "아이가 어질러 놓은 걸 치운건 누구냐"라며 억울해했고 자신이 ADHD 진단을 받았다면서 집안일을 잘하고 싶었지만 몸이 따라주지 않았다고 털어놨다.
오은영 박사는 ADHD 증상에 대해 "롤러코스터 같다. 어떨 때는 일을 완벽하게 끝내지만 쉬운 일을 맡겨도 실수투성이로 처리할 때가 있다"라면서 남편에게 "아내가 불성실하거나 성의가 없어서 그런 게 아니라는 걸 이해해 주는 게 필요할 것 같다"라고 조언했다.
그런가 하면 두 사람은 서로에게 금전적인 신뢰를 잃었다고도 털어놨다. 남편이 아내에게 "피부과에서 얼마 썼냐"라고 묻자 아내는 "900만 원을 썼다"고 털어놨다. 아내는 "남편이 계속 제 허벅지가 울퉁불퉁하며 보기 싫다고 뭘 하라고 했다. 스트레스를 받아서 셀룰라이트 제거 시술을 받았다. 남편에게는 900만 원이 아닌 450만 원을 주고 받았다고 말했다. 생활비를 줄여 할부금을 감당하려고 했다"라고 털어놨다. 남편은 "일시불로 하라고 했던 혼수도 할부로 해서 빚으로 남지 않았냐"라며 울분을 토했다. 대화 주제는 아내의 카드 지출 내역 공개로 이어졌다. 이윽고 공개된 아내의 카드 지출 내역. 아내는 700만원, 200만원대 등 거액을 결제할 때 대부분을 할부로 해결했다. 3년 전 마련한 혼수 미결제 금액도 남아있었다. 리볼빙, 현금 서비스를 받은 내역도 있었다.
아내는 남편에게 남편과 시어머니와의 관계를 언급하며 "관계 회복하고 싶어?"라고 물었고 남편은 "이 내용 방송에 나가면 너 엄마랑 어떻게 지내려고 하냐"라며 욕설을 뱉었다. 아내는 "저도 어머니와의 관계가 악화됐다가 개선된 적이 있어서 남편도 그럴 의향이 있냐고 물어본 거다"라며 난처해했다.
다음날 두 사람은 이 일에 대해 다시 이야기하며 크게 싸웠다. 특히 남편은 식당에서 고성을 지르며 "뒷감당 되냐고"라며 욕설을 했고 폭력적인 행동을 보였다. 아내는 손을 벌벌 떨며 오열했다. 남편의 흥분이 가라앉지 않자 결국 제작진이 개입해 상황을 중재했다. 아내는 "진짜 맞을 수도 있겠다는 생각을 했다"라며 눈물을 흘렸다. 남편은 "아내에게 미안하다. 아내도 재밌게 잘 살고 싶은 마음이 있는 건데..."라고 털어놨다.
오은영 박사는 "신체적인 폭행을 하지 않았다고 해서 폭력 행사를 안 한 거라고 볼 수는 없다. 모두에게 파괴적이다. 치료를 받아야 한다. 사소한 일에도 분노가 폭발한다"라고 지적했다. 또 남편에게 "아내와 잘 지내려면 한 가지 방법밖에 없다. 안 건드려야 하는데 이건 불가능하다. 화나는 순간을 길게 생각하지 말고, 내 감정은 내 거라는 생각을 가지시라"라고 조언했다. 아내에게는 "과감히 신용카드를 자르고 식기의 숫자를 줄여라"라고 강조했다.
joyjoy9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미우새' 이상민 "자필로 유서 만들어놔...아프신 母 말고 남은 가족 없어" [종합]
- 장가현 "조성민에 사랑 식어 이혼, 쿨하게 지냈지만 이제 다신 못 봐" ('동치미')[SC리뷰]
- '연정훈♥' 한가인, 익선동서 포착 '콧날 대박'..주변 압살하는 미모
- 故 이왕표 "이동우에 각막 기증" 유서 미담…오늘(4일) 5주기 [SC이슈]
- [SC이슈] "비혼주의 아냐, 결혼 준비 끝"…한혜진→장근석, 현실 로맨스 이룰까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