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일호 밀양시장, 민선 8기 공약사업 정상 추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hyun1898@naver.com)]경남 밀양시는 4일 민선 8기 공약사업을 차질 없이 추진하기 위한 점검 보고회를 가졌다.
이번 보고회는 박일호 시장이 주재로 모든 업무 부서장이 참석한 가운데 시민과의 약속인 공약사업 추진실적을 점검·대책을 논의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임성현 기자(=밀양)(shyun1898@naver.com)]
경남 밀양시는 4일 민선 8기 공약사업을 차질 없이 추진하기 위한 점검 보고회를 가졌다.
이번 보고회는 박일호 시장이 주재로 모든 업무 부서장이 참석한 가운데 시민과의 약속인 공약사업 추진실적을 점검·대책을 논의했다.
시는 올해 상반기 나노 스마트 지정과 나노소재 제품 안전성 평가지원센터 구축사업 선정으로 나노 산단이 국내 나노 기업을 육성 지원하는 나노 산업의 메카로 한 걸음 더 나아가는 기반을 마련했다.
또 내이동 공영주차장 조성, 공한지 주차장 추가 조성, 아리랑 버스·택시 운영 확대, 교통약자 바우처 택시 도입으로 주차 문제 해소와 편리한 대중교통 환경을 조성했다.
함께하는 교육복지를 실현하기 위해 어린이집 안전보험 보장 개시, 경남 진로교육원 착공, 밀양형 아이키움 배움터 방학 기간 프로그램 운영 등으로 아이들에게 다양한 진로 탐색과 교육 경험의 기회를 마련했다.
그 밖에도 시는 연극교육체험관 공모 선정, 스마트팜 빅데이터 센터와 R&D 실증단지 운영, 수산제 미래농업 체험교육 설립 업무협약 등을 통해 공약사업 이행에 최선을 기울이고 있다.
박일호 밀양시장은 “공약은 시민과의 소중한 약속이자 밀양시의 발전을 위한 최우선 실천 과제”라며 “공약사업의 추진사항을 정기적으로 점검하고 문제점과 대책을 철저히 검토해 계획대로 원활히 추진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밀양시는 시민들의 믿음과 지지에 보답하기 위해 선거 공약사업을 성실히 이행해 신뢰 행정 구현에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
[임성현 기자(=밀양)(shyun1898@naver.com)]
Copyright © 프레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만평] 일이 점점 커지네…
- 5만 교사 울린 그 말 "선생님, 오늘은 무사하십니까?"
- 오빠와 오빠 친구 상만이는 친구가 아니랍니다
- 대통령실 "홍범도 논란, 전직 대통령이 지나치게 나서는 게 문제"
- 우크라, 국방장관 전격 교체…후임엔 러 탄압 '크림 타타르' 출신 우메로프
- 유승민 "안보실 참모 교체, 해병대 수사외압 의혹 때문?"
- 총리 이어 국방부 장관도 홍범도함 명칭 변경에 "필요하다면 검토"
- '신당역' 1주기 다가오지만…여성 10명 중 1명 직장서 스토킹 당해
- 교육부는 학생의 '학습'할 의무, 교사의 '순종'할 의무만 강요한다
- 마을대학, 고흥의 작지만 큰 실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