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임형준, ♥13살 연하 아내 공개 “노안이라 몰랐다... 혼인신고 때 알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동상이몽2' 배우 임형준이 출연했다.
4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스페셜 MC로 배우 임형준이 출연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한편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는 다양한 분야의 커플들이 알콩달콩 살아가는 모습을 '남자'와 '여자' 입장에서 바라보고, 운명의 반쪽을 만난다는 것의 의미와 두 사람이 함께 사는 것의 가치를 살펴보는 프로그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4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스페셜 MC로 배우 임형준이 출연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서장훈은 “얼마 전에 새혼 소식과 50세에 늦둥이 득녀 소식까지 알려지면서 화제가 됐다”며 배우 임형준을 소개했다.
임형준은 아내를 첫 공개하며 “아내는 30대 후반이다. 13살 차이나는데 근데 노인이세요. 아내가”라고 급 디스해 주위의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면서 “나이 차이가 이렇게 많이 나는 지 몰랐고 혼인 신고할 때 알았다”고 덧붙였다.
그는 “아내는 요가 학원을 운영하고 있고, 거기에 다니는 지인분이 있었는데 조심스러운 마음에 ‘저는 한번 갔다왔고 재혼 생각이 없다’고 했다”며 “아내도 결혼 생각이 없었고, 저도 부담가질까봐 결혼생각이 없다고 하고 만났었는데 옆에서 계속 구라형이 긍정적으로 재혼에 대해서 용기를 줬다”고 전했다.
한편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는 다양한 분야의 커플들이 알콩달콩 살아가는 모습을 ‘남자’와 ‘여자’ 입장에서 바라보고, 운명의 반쪽을 만난다는 것의 의미와 두 사람이 함께 사는 것의 가치를 살펴보는 프로그램이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종합] ‘안다행’ 정형돈→황제성, ‘박하지 파티’... 역대급 게살볶음밥에 감탄
- KBS 대기획 ‘히든 어스’, 제50회 한국방송대상 대상 영예
- ‘안다행’ 정형돈→박성광, 게 파티... 황제성, 무인도서 ‘박하지 먹기’ 소원 성취
- ‘안다행’ 황제성, 바다 장어에 비명... 허경환 “고라니 소리를 내”
- ‘안다행’ 황제성, 1걸음 1박하지에 “쇼핑하는 것 같아” 웃음
- 이찬원, 음악방송 물들은 ‘청량 파워’…무대 영상 1위
- 구준엽 “사칭 계정, 차단하고 신고해달라”
- ‘당신의 문해력’→‘딩대’·‘다큐프라임’…EBS, 방송대상 5개 부문 수상
- 보이넥스트도어, 지코 작사 ‘뭣 같아’로 선뵐 이별 감성[종합]
- 보이넥스트도어 “‘SM 신인’ 라이즈와 맞대결? 서로 좋은 영향 주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