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버스, 김명수(엘) 커뮤니티 및 DM 서비스 오픈
글로벌 팬덤 라이프 플랫폼 위버스(Weverse)가 인기 그룹 인피니트 멤버이자 배우로도 활동하고 있는 김명수(엘)의 공식 커뮤니티와 프라이빗 채팅 서비스 ‘위버스 DM’을 오픈한다고 4일 전했다.
김명수(엘)는 본명으로 연기 활동을 시작해 드라마 ‘주군의 태양’(2013), ‘군주-가면의 주인’(2017), ‘미스 함무라비’(2018), ‘암행어사: 조선비밀수사단’(2020), 넘버스:빌딩숲의 감시자들(2023) 등에 출연하며 다방면에서 뛰어난 재능과 도전을 보여주고 있다.
김명수(엘)는 2010년 그룹 인피니트로 데뷔해 ‘내꺼하자’, ‘맨 인 러브’, ‘BTD’ 등의 히트곡을 냈고 최근에는 5년만에 완전체로 컴백해 단독 콘서트 등 활발한 활동을 선보인 바 있다.
위버스는 김명수(엘) 커뮤니티와 DM 오픈을 기념해 오는 5일 부터 11일까지 해시태그 포스팅 이벤트를 진행한다. 김명수(엘) 커뮤니티에 #WELCOME_KIMMYUNGSOO 해시태그와 함께 반가운 환영 인사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김명수(엘) 친필 폴라로이드 사진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9월 22일 김명수(엘) 커뮤니티를 통해 발표된다.
위버스는 현재 약 90여 팀의 국내외 아티스트 및 오디션 프로그램의 공식 커뮤니티를 운영하고 있으며, ‘위버스 라이브’를 통해 아티스트와 팬 간 생생한 소통을 지원하는 등 팬들과의 보다 적극적인 소통이 가능한 채널로 거듭나고 있다. 또한 다양한 미디어 콘텐츠와 커머스 기능까지 지원하는 등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고도화하며 글로벌 팬덤 라이프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문] 아이유, 악플러 180명 고소…“중학 동문도 있다”
- [스경X이슈] 김광수는 왜, 꺼진 ‘티아라 불씨’를 살렸나
- 홍현희, ♥제이쓴과 결혼하길 잘했네 “인생 완전 달라져” (백반기행)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율희, 최민환 ‘업소 논란’ 속 활동 시동··· 양육권 가져오나
- “커플템 NO” 정우성·신현빈, 열애설 초고속 부인
- 나나 “다섯 배 정도 아픈 것 같다”···타투 제거 시술 공개
- 김예지, 활동 중단 원인은 쏟아진 ‘악플’ 때문이었다
- [종합] ‘돌싱글즈6’ 역대 최다 4커플 나왔다, 행복 출발
- 남현희, 누리꾼 30명 ‘무더기 고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