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 장인’ 김필, ‘2023 올해의 브랜드 대상’ 남성보컬 부문 수상 영예
손봉석 기자 2023. 9. 4. 21:52
가수 김필이 ‘2023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김필은 4일 한국소비자포럼이 발표한 ‘2023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남성보컬 부문 주인공으로 선정됐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매년 대국민 소비자 투표를 통해 한 해를 빛낸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행사로 이번엔 약 37만명이 투표에 참여했다. 그 결과 김필은 팬들의 적극적인 지지를 받으며 ‘2023년을 빛낸 올해의 남성보컬’이라는 영예의 타이틀을 거머쥐게 됐다.
김필은 지난 해 ‘나의 해방일지’ OST ‘Here We Are’ 참여를 비롯해 ‘비긴어게인-인터미션’, ‘싱포레스트’ 출연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며 ‘감성 장인’다운 면모를 보여준데 이어, 올해 역시 타블로와 협업한 싱글 앨범 ‘LOVE YOU!’를 발매하는 등 꾸준히 음악 활동을 진행해 왔다.
김필이 지난 5월 공개한 ‘LOVE YOU!(Feat. Tablo)’를 통해 한층 밝고 세련된 매력으로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달하면서, 2023년을 빛낸 대한민국 최고의 남성보컬로 인정받았다는 점에서 앞으로의 행보에 더욱 귀추가 주목된다.
김필은 현재 신곡 발매를 준비 중이며 올 하반기 역시 ‘열일’ 행보를 펼칠 계획이라 기대가 모아진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전문] 아이유, 악플러 180명 고소…“중학 동문도 있다”
- [스경X이슈] 김광수는 왜, 꺼진 ‘티아라 불씨’를 살렸나
- 홍현희, ♥제이쓴과 결혼하길 잘했네 “인생 완전 달라져” (백반기행)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율희, 최민환 ‘업소 논란’ 속 활동 시동··· 양육권 가져오나
- “커플템 NO” 정우성·신현빈, 열애설 초고속 부인
- 나나 “다섯 배 정도 아픈 것 같다”···타투 제거 시술 공개
- 김예지, 활동 중단 원인은 쏟아진 ‘악플’ 때문이었다
- [종합] ‘돌싱글즈6’ 역대 최다 4커플 나왔다, 행복 출발
- 남현희, 누리꾼 30명 ‘무더기 고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