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다행’ 황제성, 바다 장어에 비명... 허경환 “고라니 소리를 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안다행' 정형돈, 황제성, 박성광이 밤해루질에 나섰다.
이날 낮에 미리 설치해둔 그물에도 물고기들이 많이 잡혀 있었고, 운좋게 장어까지 발견하며 포획을 시도했다.
가위바위보에서 진 황제성이 대표로 장어잡이를 시도했지만 깜짝 놀라며 소리질렀고, 허경환은 "고라니 소리를 내냐"라고 말해 주위의 웃음을 자아냈다.
몇 번의 시도 끝에 장어를 잡는데 성공하며 남다른 텐션을 자랑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4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안싸우면 다행이야’(‘이하 ’안다행‘)에서는 정형돈, 황제성, 박성광의 ’내손내잡‘(내 손으로 내가 잡는다) 두 번째 이야기가 그려졌다.
이날 낮에 미리 설치해둔 그물에도 물고기들이 많이 잡혀 있었고, 운좋게 장어까지 발견하며 포획을 시도했다. 가위바위보에서 진 황제성이 대표로 장어잡이를 시도했지만 깜짝 놀라며 소리질렀고, 허경환은 “고라니 소리를 내냐”라고 말해 주위의 웃음을 자아냈다.
몇 번의 시도 끝에 장어를 잡는데 성공하며 남다른 텐션을 자랑했다. 이후에도 생선, 소라까지 발견하며 푸짐한 식사를 예고했다.
한편 MBC 예능프로그램 ’안싸우면 다행이야‘는 극한의 리얼 야생에서 홀로 살고 있는 자연인을 연예계 대표 절친이 찾아가 함께 살아보는 자급자족 라이프를 다룬 프로그램이다. 매주 월요일 오후 9시 방송된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안다행’ 황제성, 1걸음 1박하지에 “쇼핑하는 것 같아” 웃음
- 이찬원, 음악방송 물들은 ‘청량 파워’…무대 영상 1위
- 구준엽 “사칭 계정, 차단하고 신고해달라”
- ‘당신의 문해력’→‘딩대’·‘다큐프라임’…EBS, 방송대상 5개 부문 수상
- 보이넥스트도어, 지코 작사 ‘뭣 같아’로 선뵐 이별 감성[종합]
- 보이넥스트도어 “‘SM 신인’ 라이즈와 맞대결? 서로 좋은 영향 주길”
- ‘유괴의 날’ 유나, 캐릭터 스틸 공개…윤계상과 버디 호흡
- 눈을 왜 그렇게 떠?..터졌다, 초강력 악마 ‘더 넌2’
- ‘우당탕탕 패밀리’ 남상지♥이도겸 좌충우돌 결혼 승낙기
- 보이넥스트도어 “지코와 타이틀곡 작사, 인간적으로 편해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