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뻥쿠르트’ 케이블TV 방송대상 PP특별상 뉴미디어상 수상
손봉석 기자 2023. 9. 4. 20:44
IHQ ‘뻥쿠르트’가케이블TV 방송대상에서 PP특별상뉴미디어상에 선정이 됐다.
4일 IHQ에따르면,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열리는 ‘2023 케이블TV 방송대상’ 행사에서유튜브 채널 ‘바바요’ 콘텐츠 ‘뻥쿠르트’가 PP특별상뉴미디어 부문을 수상한다.
올해로 28회를맞는 ‘케이블TV 방송대상’은국내 종합유선방송사업자(SO)와 방송채널사용사업자(PP)를아우르는 유일한 유료방송 시상식으로 국내 방송 트렌드를 이끈 콘텐츠 작품상과 케이블TV 유공자에 대한시상을 진행한다.
뉴미디어상을 수상하는 ‘뻥쿠르트’는참신한 기획력으로 시청자들의 크고 작은 고민을 유쾌하게 해결해 주는 프로그램이다. 개그우먼 이수지와 ‘미래소년’ 아이돌손동표가 진행을 맡아 전 연령대를 아우르며 시청자들의 답답한 속을 뻥 뚫어주었다. 또 각종 숏츠 채널에콘텐츠가 공개되며 300만이 넘는 조회수를 기록하기도 했다.
‘뻥쿠르트’는시청자 및 출연자의 마음을 위로하고 공감을 이끌어 냈다는 부분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IHQ는 “IP를기반으로 한 디지털 콘텐츠 사업에 계속 집중할 예정이다.”라고 밝히며 “시청자들과의소통도 꾸준히 이어 가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IHQ ‘뻥쿠르트’는유튜브 채널 ‘인급동이하고 싶어서’에서시청할 수 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스경X이슈] 김광수는 왜, 꺼진 ‘티아라 불씨’를 살렸나
- 홍현희, ♥제이쓴과 결혼하길 잘했네 “인생 완전 달라져” (백반기행)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율희, 최민환 ‘업소 논란’ 속 활동 시동··· 양육권 가져오나
- “커플템 NO” 정우성·신현빈, 열애설 초고속 부인
- 나나 “다섯 배 정도 아픈 것 같다”···타투 제거 시술 공개
- 김예지, 활동 중단 원인은 쏟아진 ‘악플’ 때문이었다
- [종합] ‘돌싱글즈6’ 역대 최다 4커플 나왔다, 행복 출발
- 남현희, 누리꾼 30명 ‘무더기 고소’
- [공식] 배우 곽시양·임현주 커플 결별···“좋은 동료로 남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