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파원 25시' 전현무, 오나라 텐션에 정신혼미 "마음 단단히 먹어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오나라가 화려한 입담을 과시한다.
4일 오후8시50분 방송되는 JTBC '톡파원 25시'에서는 몽골 나담 축제와 미국 시애틀로 랜선 여행을 떠난다.
'톡파원 세계 탐구생활' 코너에서는 에메랄드 시티로 불리는 시애틀 영상이 공개된다.
시애틀 톡파원은 먼저 시애틀 랜드마크이자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스페이스 니들에서 아름다운 전경을 담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문예빈 인턴 기자 = 배우 오나라가 화려한 입담을 과시한다.
4일 오후8시50분 방송되는 JTBC '톡파원 25시'에서는 몽골 나담 축제와 미국 시애틀로 랜선 여행을 떠난다. 배우 오나라가 특별 게스트로 출연해 유쾌한 에너지를 전할 예정이다. 평소 오나라와 친분이 있던 전현무는 "오늘 녹화는 꽤 길어질 예정이다. 마음 단단히 먹고 임하자"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오나라는 "녹화가 즐거워 집에 가기 싫다"며 귀여운 투정을 부렸다.
'톡파원 세계 탐구생활' 코너에서는 에메랄드 시티로 불리는 시애틀 영상이 공개된다. 시애틀 톡파원은 먼저 시애틀 랜드마크이자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스페이스 니들에서 아름다운 전경을 담는다. 구 형태의 독특한 건물도 소개한다. 세계 최대의 온라인 쇼핑몰 직원들이 일하는 이곳은 내부로 들어가자 실제 정글을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모습으로 감탄을 유발한다.
세계적인 유리공예 아티스트 데일 치훌리의 화려한 작품이 전시되어 있는 치훌리 가든 앤 글라스에도 방문한다. 기념품 숍에서 데일 치훌리의 작품을 직접 구매할 수 있지만 상상을 초월하는 가격에 출연자들은 입을 다물지 못한다. 뿐만 아니라 미국에서 가장 크고 오래된 공공 시장 파이크 플레이스 마켓의 유명 생선가게에서는 플라잉 피쉬 이벤트로 물고기가 날아다니고 있는 광경을 볼 수 있다.
더불어 100만여 개의 껌이 붙어있는 알록달록한 이색 관광 명소 껌 벽에 이어 온천과 뱃놀이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 핫 텁 보트를 체험한다. 톡파원은 직접 배를 조종하는 재미는 물론, 호수 가운데서 힐링까지 하는 핫 텁 보트를 만끽하며 대리만족을 선사할 예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myb@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의사♥' 이정민 아나, 시험관 시술 10번 "노산·건강악화 탓"
- "헉 빼빼로 아니었네"…실수로 콘돔 사진 올린 男 아이돌
- 류효영 "동생 화영, 티아라서 왕따…나쁜 선택할까 겁났다"
- "교실서 女학생이 男사타구니 문질러…스킨십 지적했다 학부모 항의"
- 아이유, 현재 악플러 180명 고소…"'중학교 동문' 추정도 포함"
- '이대남 표심' 꽉 잡은 트럼프, 18세 막내 아들 조언 있었다
- 한지일, 100억 잃고 기초수급자 "고독사 두려워"
- 눈·코·허벅지 '하루 6번' 수술…퇴원하다 숨진 中 여성
- 김광수 "母, 7번 결혼…아빠 누군지 몰라"
- 로버트 할리 동성애 루머에… "너무 황당…여자 좋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