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 연속 수상 쾌거’ 나 혼자 산다, 2023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강지희 박수빈)가 2023 올해의 브랜드 대상 '올해의 관찰 예능 프로그램' 부문에서 2년 연속 대상을 석권했다.
MBC '나 혼자 산다'가 수상한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매년 대국민 소비자 투표를 통해 한 해를 빛낸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어워드.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BC ‘나 혼자 산다’가 수상한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매년 대국민 소비자 투표를 통해 한 해를 빛낸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어워드.
특히 시청자들의 선택으로 프로그램의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아 그 의미가 깊다.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무려 10주년을 맞은 지금도 매주 무지개 회원들의 새로운 관심사와 취미, 취향이 화제를 모으며 현재진행형인 전성기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팜유 세미나 & 피지컬 심포지엄’, ‘전현무vs기안84 패션대전’, ‘10주년 기념 몽골 패키지여행’과 같은 굵직한 에피소드는 시청자들의 폭소를 자아냈으며 최근에는 아나운서 김대호를 ‘예능 대세’로 발굴해 색다른 현실 직장인 라이프 스타일을 제시했다. 무지개 회원인 샤이니 키(Key) 역시 ‘올해의 브랜드 대상-예능돌(남)’ 부문에서 2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지난주 김대호의 울릉도 임장과 키의 평범한 일상이 조명된 MBC ‘나 혼자 산다’는 분당 시청률 11.2%까지 치솟았고, 동시간대 시청률 1위는 물론 2049 시청률은 지난 한 주간 방영된 예능 프로그램 중 1위를 차지했다.
이는 18주 연속 2049 주간 시청률 1위로 명실상부 예능 왕좌의 입지를 굳건히 하는 기록.
영예의 대상을 수상한 MBC ‘나 혼자 산다’를 대표해 허항 PD는 “시청자 여러분의 변함없는 사랑에 감사드린다”며 “이에 부응하기 위해 하반기에도 더 큰 재미를 드릴 예정이니 더욱 기대하셔도 좋다” 라고 밝혔다.
한편, 오는 8일 방송에서는 ‘무카’와 함께 돌아온 ‘팜유대장’ 전현무의 일상과 더 많이, 잘 먹기 위해 디톡스에 나선 ‘팜유왕자’ 이장우의 일상이 예고돼 기대를 모으고 있다.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파격 변신 김세정, ‘청춘 섹시’의 유혹 [화보]
- 이진우, 뇌출혈에서 기적적 생존…삭발 이유 언급 (회장님네 사람들)
- 정다은 “KBS 15년 만 퇴사한 이유는…남편 조우종 때문” 최초 고백 (동상이몽2)
- 홍진영 35억 질렀다, ‘고소영 빌딩’ 맞은편 신축 빌딩 매입 [종합]
- 아이유, 저작권법 위반 피고발 사건 각하 결정…“노골적, 잔인한 괴롭힘” [전문]
- 이민정·김지석, 7년차 부부된다…‘그래, 이혼하자’ 출연
- 최지혜, 18세 출산→세 번 결혼 “일사천리” 일동 경악 (고딩엄빠5)
- 포기 모르는 박세리 무릎까지 꿇었다…비명+고성 난무 현장 (푹다행)
- 연봉 63억 ‘영앤리치’ 부부의 민낯…욕 난무하는 쇼윈도? (동상이몽2)
- 이찬원·오마이걸 승희 어라? ‘남사친 여사친’이었네 (톡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