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영천·함평, 당일치기만으론 아쉬울 걸요?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정부가 오는 10월 2일을 임시공휴일로 지정하며, 9월 28일부터 10월 3일까지 총 6일간의 황금연휴가 마련됐습니다. 이에 지자체는 숙박 할인권 제공하는 등 기획전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울산시는 9월 4일부터 17일까지 2주간 국내 1세대 여행 플랫폼(OTA : Online Travel Agency)인 호텔엔조이와 협업해 ‘올가을은 울산어텀’ 숙박 할인 기획전을 진행합니다.
이 기간에 호텔엔조이 홈페이지(www.hotelnjoy.com)나 앱으로 울산지역 숙소를 예약하는 이용객에게 숙박 1만원 할인권 1천500장을 선착순 제공합니다. 예약한 숙박의 입실 가능 기간은 올해 12월 31일까지입니다.
경북 영천은 연말까지 4개월 동안 영천한의마을 한옥체험관 특별할인을 제공합니다. 매주 금, 토요일과 공휴일 전일을 제외한 기간 동안 타 지역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영천시민 할인가를 적용합니다.
전남 함평군도 오는 12월 2일까지 전남·광주 지역 외에 주소를 둔 전국 관광객을 대상으로 함평군 숙박업소 이용 시 숙박료를 최대 40% 할인합니다.
숙박료는 1박 기준 요금 10만원 이상 4만원, 7만원 이상 3만원, 7만원 미만 2만원을 각각 할인합니다. 단, 1인 1회 최대 10박(연박)까지 지원되며 예산 소진 시 조기 종료됩니다.
신청 방법은 함평군이 지정한 숙박업소 중 1개소를 선택해 유선 예약 후 군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함평군 관광정책실 담당자 이메일(sbp0518@korea.kr)로 제출하면 됩니다.
짧고 유익한 Biz 숏폼 바로가기
저작권자 SBS미디어넷 & SBSi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SBS Biz.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앵커리포트] 상반기 근로장려금 받아가세요…15일까지 신청
- 반포·개포 대거 풀리는데, 전세 왜 오르죠?
- 25%만 사면 내집 된다…'지분적립형' 광교에 첫 선
- "어! 윤 국장, 비트코인 있었네"…연말부터 가상자산 신고해야
- 20만 교사 집회 '칼각'...경찰도 놀란 진풍경
- 빚 독촉 걱정 덜었다…새출발기금 등 1년 연장된다
- 불황일수록 '어깨동무'…전략적 '이합집산'이 대세
- HMM 인수 후보에 LX·동원·하림…독일 하팍 '탈락'
- 벤츠 신형 삼각별 '이 차'…부모들 안심시키는 '이 기술'
- '일본 여행 가려고 했더니'…도쿄 호텔비 1박에 100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