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파파’ 제이쓴, ‘육아+업무’ 완벽 위해 “하루 한 끼 먹어” (슈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제이쓴이 육아와 일을 모두 완벽하게 해내기 위해 하루에 한끼를 먹는다고 밝혀 관심을 집중시킨다.
이날 방송에서는 제이쓴이 세상 모든 워킹파파라면 공감할 만한 '육아와 일' 사이의 딜레마를 허심탄회하게 털어놓는다고 해 이목을 끈다.
노규식은 "제이쓴 씨는 책임감이 강한 유형이라 외로움을 잘 느낄 것. 억누르면 번아웃이 올 수도 있다"라며 육아와 일의 모든 영역에 막중한 책임감을 지니고 있는 상태를 언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5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되는 ‘슈돌’ 494회는 ‘고마워요~ 나의 슈퍼맨’ 편으로 소유진과 최강창민의 내레이션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제이쓴이 세상 모든 워킹파파라면 공감할 만한 ‘육아와 일’ 사이의 딜레마를 허심탄회하게 털어놓는다고 해 이목을 끈다.
제이쓴은 “준범이가 커가는 모습을 놓치고 싶지 않아요”라며 하루하루 성장하고 있는 준범의 모습을 하나도 빠짐없이 눈에 담고 싶은 아빠의 마음을 토로한다.
다양한 방송에서 활약하며 바쁜 업무를 소화하고 있는 한편, 소중한 아들 준범의 육아를 동시에 잘하고 싶은 아쉬움을 드러낸 것. 제이쓴은 살이 빠진 것 같다는 어머니의 말에 “하루에 한 끼 먹어. 아기 키우면 다 그렇지”라며 두 마리를 토끼를 잡기 위한 슈퍼맨 아빠의 노력을 담담하게 드러내 공감을 자아낸다.
제이쓴은 정신건강의학 전문의 노규식 박사를 만나 자신의 정확한 상태를 점검한다. 노규식은 제이쓴의 MMPI(다면적 인적 검사) 테스트의 결과를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노규식은 “제이쓴 씨는 책임감이 강한 유형이라 외로움을 잘 느낄 것. 억누르면 번아웃이 올 수도 있다”라며 육아와 일의 모든 영역에 막중한 책임감을 지니고 있는 상태를 언급한다.
이에 제이쓴은 폭풍 공감하며 생각에 깊게 빠져 지난 1년간 준범의 아빠로 살아온 삶을 돌아본다는 전언. 세상 모든 워킹파파의 공감을 자아낼 제이쓴의 솔직한 이야기는 ‘슈돌’ 본방송에서 공개된다.
KBS2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494회는 오는 5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 제공|KBS 2TV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파격 변신 김세정, ‘청춘 섹시’의 유혹 [화보]
- 이진우, 뇌출혈에서 기적적 생존…삭발 이유 언급 (회장님네 사람들)
- 정다은 “KBS 15년 만 퇴사한 이유는…남편 조우종 때문” 최초 고백 (동상이몽2)
- 홍진영 35억 질렀다, ‘고소영 빌딩’ 맞은편 신축 빌딩 매입 [종합]
- 아이유, 저작권법 위반 피고발 사건 각하 결정…“노골적, 잔인한 괴롭힘” [전문]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