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박사' 강동원 vs 허준호, 알고 보면 더 재미있는 액션 비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베테랑' '엑시트' '모가디슈' '밀수' 등을 제작한 외유내강의 새 영화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 측이 촬영부터 미술까지 제작진이 특별한 노력으로 완성한 프로덕션 과정을 공개했다.
이렇듯 제작진의 뜨거운 열정과 의기투합으로 완성된 영화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은 막강한 매력과 독보적인 재미로 올 추석 극장가를 장악할 것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보라 기자] '베테랑' '엑시트' '모가디슈' '밀수' 등을 제작한 외유내강의 새 영화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 측이 촬영부터 미술까지 제작진이 특별한 노력으로 완성한 프로덕션 과정을 공개했다.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감독 김성식, 배급 CJ ENM, 제작 외유내강, 공동제작 세미콜론 스튜디오·CJ ENM STUDIOS)은 귀신을 믿지 않지만 귀신 같은 통찰력을 지닌 가짜 퇴마사 천박사(강동원 분)가 지금껏 경험해본 적 없는 강력한 사건을 의뢰받으며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
올 추석 가장 흥미진진한 모험을 선사할 영화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은 제작진의 새로운 도전으로 완성된 특별한 볼거리로 기대를 모은다. 매 장면 장르적 쾌감을 끌어올리는 것을 목표로 잡은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은 촬영에 있어 푸른색이 강조되는 아틀라스 아나모픽 렌즈와 적외선 촬영기법을 활용하기 위한 인프라레드 카메라를 사용해 개성 넘치는 비주얼을 만들어 냈다.
특히 사람의 몸에 빙의하는 특별한 능력을 지닌 범천(허준호 분)에 대적하는 천박사 일행의 액션 시퀀스는 동선부터 컬러감, 조명에 이르기까지 다방면으로 세밀한 손길을 더해 특유의 리듬감과 속도감 돋보이는 액션을 선보일 것이다.
여기에 천박사의 퇴마 사기를 극적으로 이끄는 흔들리는 설경을 비롯해 미스터리한 의뢰인 유경(이솜 분)이 사는 마을에 짙게 깔린 안개, 천박사의 기술 담당 파트너 인배(이동휘 분)의 화끈하게 터지는 다이너마이트 등 적재적소에 등장하는 특수효과는 장르적 분위기와 보는 재미를 한층 배가시킬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고급 저택과 같은 현실적인 공간부터 범천의 토굴 등 개성 넘치는 공간까지 영화 속에 등장하는 다채로운 공간들은 인물의 매력을 시각적으로 담아내며 캐릭터에 녹아든 배우들과의 시너지로 관객들의 몰입도를 한층 끌어올릴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렇듯 제작진의 뜨거운 열정과 의기투합으로 완성된 영화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은 막강한 매력과 독보적인 재미로 올 추석 극장가를 장악할 것이다.
매력 넘치는 캐릭터와 참신한 소재, 박진감 가득한 모험과 한 치 앞을 예측할 수 없는 전개가 더해진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은 오는 9월 27일 극장 개봉한다.
/ purplish@osen.co.kr
[사진] 영화 스틸사진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