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et, '스걸파2' 제작 확정…개인 댄서도 지원 가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악 채널 Mnet이 '스트릿댄스 걸스 파이터'(이하 '스걸파') 시즌2 제작을 확정했다고 4일 밝혔다.
'스걸파'는 여자 댄스 서바이벌 '스트릿 우먼 파이터'('스우파')의 10대 버전이다.
시즌1은 10대 크루를 대상으로 했는데 이번엔 모집 대상을 확장했다.
Mnet '스걸파2' 제작진은 "시청자들의 뜨거운 사랑 덕분에 시즌2로 찾아뵐 수 있게 됐다"며 "K댄스신의 확장을 이끌 '월드클래스 틴에이저' 분들의 많은 참여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걸파’는 여자 댄스 서바이벌 ‘스트릿 우먼 파이터’(‘스우파’)의 10대 버전이다. 2021년 11월부터 지난해 1월까지 시즌1이 방송했다.
시즌1은 10대 크루를 대상으로 했는데 이번엔 모집 대상을 확장했다. 국적 불문, 개인과 크루 모두 지원 가능하다. 이날부터 10월 9일 밤 11시 59분까지 지원자를 모집한다. 참가자 모집 공고 관련 자세한 내용은 엠넷플러스, 유튜브 채널 더춤 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Mnet ‘스걸파2’ 제작진은 “시청자들의 뜨거운 사랑 덕분에 시즌2로 찾아뵐 수 있게 됐다”며 “K댄스신의 확장을 이끌 ‘월드클래스 틴에이저’ 분들의 많은 참여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안전불감증' 여전 공항 지상조업…넷 중 세번 '운전 부주의' 탓
- '9만전자' 기대에 반도체 소부장 ETF까지 들썩…2차전지는 '울상'
- “왜 이런 죽음이 학교에서…” 서이초 교사 49재 끝없는 추모
- 폐지 노인에 우산 기울인 여성…“현금도 주더라”
- ‘음질·노캔’ 최강 무선이어폰…소니 음향기술 ‘살아있네’[써보니]
- 첫 우승까지 10년…서연정 “대회 전 우승하는 꿈을 꿨는데 예지몽 됐다”
- “아무리 씹어도 안 씹혀 뱉어보니” 유명 햄버거 패티 속 정체
- “넓은 공터서 왜 후진주차를?” 보험금 살인 파헤친 경찰의 ‘촉’[그해 오늘]
- 法, 아이유 표절 의혹 각하 결정…"악의적 고발 강력히 규탄"[전문]
- 가수로 돌아온 김세정, 왜 '맨발'로 무대에 섰나[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