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대만 콘서트 성료 “꿈같았던 시간, 기쁨 준 인스피릿에 감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인피니트(INFINITE, 김성규, 장동우, 남우현, 이성열, 엘, 이성종)가 대만 단독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인피니트는 지난 2일과 3일 양일간 대만 타이베이의 뉴 타이베이 시티 익스비션 홀(NEW TAIPEI CITY EXHIBITION HALL)에서 단독 콘서트 '컴백 어게인(COMEBACK AGAIN)'을 개최하고 현지 팬들과 만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피니트는 지난 2일과 3일 양일간 대만 타이베이의 뉴 타이베이 시티 익스비션 홀(NEW TAIPEI CITY EXHIBITION HALL)에서 단독 콘서트 '컴백 어게인(COMEBACK AGAIN)'을 개최하고 현지 팬들과 만났다.
'컴백 어게인'은 솔로 아티스트로 다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온 여섯 멤버가 지난 2016년 개최한 '그 해 여름 3' 이후 7년 만에 인피니트 완전체로 함께하는 단독 콘서트. 인피니트는 앞서 지난달 19일과 20일 서울, 27일 일본 요코하마 공연에 이어 아시아 투어 세 번째 도시 타이베이를 찾았다.
지난 2010년 발매한 데뷔곡 '다시 돌아와', 'BTD (Before The Dawn)', '추격자'로 대만 '컴백 어게인'의 오프닝을 화려하게 장식한 인피니트는 "오래 기다리게 해서 미안하고, 이렇게 다시 만나게 돼 너무 행복하다"라며 공연장을 가득 채워준 팬들을 향해 현지어로 인사를 건넸다.
이어 '백(Back)', '파라다이스 (Paradise)', '태풍 (The Eye)', '텔미(Tell Me)', '러브레터', '그리움이 닿는 곳에', '마주보며 서 있어', '싱크로나이즈(Synchronise)', '맡겨', '커버 걸(Cover Girl)', '내꺼하자', '맨 인 러브(Man In Love (남자가 사랑할때))', '낫띵스 오버(Nothing's Over)', '클락(CLOCK)' 등 다채로운 무대를 통해 공연의 열기를 뜨겁게 달궜다. 13년의 역사를 함께한 수많은 명곡들과 눈을 뗄 수 없는 화려한 퍼포먼스로 '레전드 아이돌' 진가를 입증했다.
또한 지난 7월 발매한 일곱 번째 미니 앨범 타이틀곡 '뉴 이모션스(New Emotions)', '시차'를 비롯해 '배드(Bad)', '라스트 로미오(Last Romeo)', '아이 헤이트(I Hate)'를 록 버전으로 편곡한 색다른 무대까지 선보이며 글로벌 팬들을 열광하게 만들었다.
인피니트는 "몇 번이고 다시 돌아와 지치지 않고 계속할게 널 사랑해", "네가 있어 기대돼 앞으로 함께할 수많은 내일"이라는 문구로 역슬로건 이벤트를 선물해 감동을 선사했다.
또 공연 둘째 날 생일을 맞은 막내 이성종을 위한 깜짝 생일 파티도 펼쳐졌다. 무대 위 케이크 등장과 함께 팬들의 슬로건 이벤트와 축하 노래가 울려 퍼졌고, 이성종은 기쁜 마음으로 초를 불며 멤버들과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끝으로 인피니트는 앙코르 무대로 '분다', '이보다 좋을 순 없다', '비긴 어게인(Begin Again)'을 열창하며 팬들의 열렬한 응원에 보답했다. 이에 그치지 않고 리앙코르 무대로 '줄리아(Julia)', '그 해 여름''까지 선보이며 마지막까지 에너지를 불태웠다.
'컴백 어게인' 대만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친 인피니트는 소속사 인피니트 컴퍼니를 통해 "이틀간의 공연이 정말 꿈만 같다. 저희의 꿈을 이뤄주시고 너무나 큰 기쁨을 주신 인스피릿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더 큰 꿈과 기쁨을 함께 나누는 인피니트가 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인피니트는 오는 9일과 10일 마카오에서 아시아 투어를 이어간다.
[사진 제공 = 인피니트 컴퍼니]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파격 변신 김세정, ‘청춘 섹시’의 유혹 [화보]
- 이진우, 뇌출혈에서 기적적 생존…삭발 이유 언급 (회장님네 사람들)
- 정다은 “KBS 15년 만 퇴사한 이유는…남편 조우종 때문” 최초 고백 (동상이몽2)
- 홍진영 35억 질렀다, ‘고소영 빌딩’ 맞은편 신축 빌딩 매입 [종합]
- 아이유, 저작권법 위반 피고발 사건 각하 결정…“노골적, 잔인한 괴롭힘” [전문]
- 이지아, 레이스 레깅스라니…두 눈 의심케 하는 독특 패션 [DA★]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
- 박보영, 더 어려진 러블리 미모…나이 거꾸로 먹는 듯 [DA★]
- 토니안 “사업하며 극심한 우울증, 술+약 먹고 귀 베 피 흥건”
- 이민정·김지석, 7년차 부부된다…‘그래, 이혼하자’ 출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