욕설하며 흥분한 남편, 과격한 모습에 제작진 긴급 투입 ('결혼 지옥')

강성훈 2023. 9. 4. 18:3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남편의 분노가 언제 터질지 몰라 두렵다는 아내와 본인 몰래 숨겨온 지출 때문에 아내에게 신뢰를 잃었다는 남성이 오은영 박사를 찾아왔다.

아내가 남편에게 시어머니와의 관계 개선을 위해 노력해 보는 것이 어떠냐고 물어봤기 때문.

그날 밤, 친구와 술을 더 마시고 귀가한 남편은 아내에게 "3개월 전 이혼 상담을 받았다"는 폭탄 발언을 한다.

또다시 시어머니 이야기를 꺼낸 아내에게 화가 난 남편은 갑자기 "뒷감당할 수 있냐?"라며 분노를 참지 못하는 모습을 보였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강성훈 기자] 남편의 분노가 언제 터질지 몰라 두렵다는 아내와 본인 몰래 숨겨온 지출 때문에 아내에게 신뢰를 잃었다는 남성이 오은영 박사를 찾아왔다.

오늘(4일) 밤 10시 45분에 방영되는 MBC '오은영 리포트 - 결혼 지옥'에 나온 부부.  

퇴근 후 아이와 함께 집에 돌아온 남편은 능숙하게 아들을 돌보고, 놀아주며 영락없는 아들 바보의 모습을 보였다. 반면, 퇴근한 아내에겐 눈길조차 주지 않아 아들과 아내를 대하는 태도에서 극명한 온도 차를 보였다.

인터뷰에서 남편은 집안일을 전혀 하지 않는 아내에 대한 불만을 토로한다. 하지만 아내는 남편의 말에 억울하다며, 집 안을 정리하는 것이 힘든 이유는 "ADHD 진단을 받았기 때문"이라고 털어놓았다.

아내에 관한 또 다른 불만으로 남편은 "아내의 금전적인 부분에 대해 전혀 신뢰가 없다"라고 지적한다. 그동안의 카드 내역을 공개하지 않은 것.

실랑이 끝에 결혼 이후 처음으로 카드 내역을 공개하기로 한 아내. 드디어 밝혀진 카드값의 정체에 모두가 이목을 집중시켰다는 후문이다.

지인과 함께 식사 자리를 가진 부부. 즐거운 식사도 잠시뿐, 아내가 전날 있었던 다툼을 언급하며 두 사람의 분위기는 순식간에 얼어붙었다.

아내가 남편에게 시어머니와의 관계 개선을 위해 노력해 보는 것이 어떠냐고 물어봤기 때문. 그런 아내에게 남편은 욕설을 내뱉으며 극도로 흥분해 버린다. 분노를 참지 못한 남편은 발로 의자를 차며 과격한 모습까지 보여 제작진이 긴급 투입 돼 촬영이 중단되는 상황까지 벌어지고 말았다.

그날 밤, 친구와 술을 더 마시고 귀가한 남편은 아내에게 "3개월 전 이혼 상담을 받았다"는 폭탄 발언을 한다. 이어 "당신이 아들을 데려가든, 내가 아들을 데려가든 빨리 결정을 내리자"며 갑작스러운 통보를 하고 아내는 말을 잇지 못하며 눈물을 흘리고 만다.

안타깝게도 싸움은 더 과격해졌다. 또다시 시어머니 이야기를 꺼낸 아내에게 화가 난 남편은 갑자기 "뒷감당할 수 있냐?"라며 분노를 참지 못하는 모습을 보였다. 심지어 발로 의자를 차며 과격한 모습을 보여 MC들도 할 말을 잃고 말았다. 결국 남편을 진정시키기 위해 제작진이 투입되어 촬영이 중단되는 상황까지 벌어지고 말았다.

언제 터질지 모르는 '폭탄 부부'를 위한 오은영 박사의 힐링 리포트는 9월 4일 월요일 밤 10시 45분 MBC '오은영 리포트 – 결혼 지옥' 54회에서 만나 볼 수 있다.

강성훈 기자 ksh@tvreport.co.kr / 사진=MBC '오은영 리포트 - 결혼 지옥'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