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AM "11월 정규 앨범 발매" 깜짝 발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TEAM(앤팀·의주, 후마, 케이, 니콜라스, 유마, 조, 하루아, 타키, 마키)이 컴백을 알렸다.
&TEAM은 3일 일본 사이타마 슈퍼 아레나의 커뮤니티 아레나에서 팀 결성 1주년을 기념하는 팬 이벤트를 개최했다.
&TEAM은 이날 팬 이벤트에서 앨범 수록곡과 하이브 오리지널 스토리 '다크 문(DARK MOON): 회색 도시' OST, 팀의 탄생을 알린 오디션 시그널송 등으로 다채로운 무대를 꾸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EAM은 3일 일본 사이타마 슈퍼 아레나의 커뮤니티 아레나에서 팀 결성 1주년을 기념하는 팬 이벤트를 개최했다. 이들은 당일 오후 1시와 5시 두 차례에 걸쳐 약 1만 명의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TEAM은 이날 팬 이벤트에서 앨범 수록곡과 하이브 오리지널 스토리 ‘다크 문(DARK MOON): 회색 도시’ OST, 팀의 탄생을 알린 오디션 시그널송 등으로 다채로운 무대를 꾸몄다. 지난 활동을 돌아보는 ‘아워 메모리즈’(Our Memories) 코너와 팬들의 질문에 답하는 ‘위 링크!’(We Link!) 등 다채로운 코너로도 소통했다. 아울러 이들은 팬 이벤트 막바지에 “11월 중 첫 번째 정규 앨범을 발매한다”고 깜짝 발표해 환호를 받았다.
&TEAM은 이달 9일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같은 타이틀을 내건 팬 이벤트를 진행한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관님, 비트코인 얼마나 있습니까’…앞으로 알 수 있게 된다
- 삼성전자, ‘7만전자’ 지켰다…외국인 '사자'에 상승 마감(종합)
- '공교육 멈춤의 날' 대규모 집회…추모 물결 전국 확산
- ‘음질·노캔’ 최강 무선이어폰…소니 음향기술 ‘살아있네’[써보니]
- 폐지 노인에 우산 기울인 여성…“현금도 주더라”
- 첫 우승까지 10년…서연정 “대회 전 우승하는 꿈을 꿨는데 예지몽 됐다”
- “아무리 씹어도 안 씹혀 뱉어보니” 유명 햄버거 패티 속 정체
- “넓은 공터서 왜 후진주차를?” 보험금 살인 파헤친 경찰의 ‘촉’[그해 오늘]
- 法, 아이유 표절 의혹 각하 결정…"악의적 고발 강력히 규탄"[전문]
- 가수로 돌아온 김세정, 왜 '맨발'로 무대에 섰나[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