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필 유서를 만들어놨다"…이상민 "내가 죽으면 정리할 방법 없어"('미우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이상민이 자필 유서를 써놨다고 털어놨다.
이상민은 3일 오후 방송한 SBS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했다.
한편 최근 빚을 모두 청산했다고 밝힌 이상민은 SBS '미운 우리 새끼'와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 출연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방송인 이상민이 자필 유서를 써놨다고 털어놨다.
이상민은 3일 오후 방송한 SBS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했다. 이날 임원희는 "5060 고독사가 심각하다더라. 고독사를 방지하는 캠페인 모델이 됐다. 너희 집 비밀번호를 아는 사람이 몇 명이냐. 갑자기 안 좋은 일 겪으면 누가 문을 열어주나"라고 물었다.
이에 이상민은 "그냥 나는 유서를 만들어놨다. 내가 죽으면 나를 정리해줄 사람이 없다. 돌연사를 하게 되면 어떻게 해달라고 써놨다"라며 "그게 없으면 내가 죽으면 정리할 수 있는 방법이 없다. 어머님은 아프셔서 누워계셔서 아무것도 못한다. 그래서 내 자필로 인감까지 찍어놨다. 상속을 해 줄 사람이 없다"라고 털어놨다.
정석용 역시 "나도 현재로는 정리해 줄 사람이 없다. 남은 가족한테 가겠구나"라고 말했고 임원희도 "고독사가 남의 일이 아니다"라고 공감했다.
한편 최근 빚을 모두 청산했다고 밝힌 이상민은 SBS '미운 우리 새끼'와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 출연중이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미우새' 이상민 "자필로 유서 만들어놔...아프신 母 말고 남은 가족 없어" [종합]
- 장가현 "조성민에 사랑 식어 이혼, 쿨하게 지냈지만 이제 다신 못 봐" ('동치미')[SC리뷰]
- '연정훈♥' 한가인, 익선동서 포착 '콧날 대박'..주변 압살하는 미모
- 故 이왕표 "이동우에 각막 기증" 유서 미담…오늘(4일) 5주기 [SC이슈]
- [SC이슈] "비혼주의 아냐, 결혼 준비 끝"…한혜진→장근석, 현실 로맨스 이룰까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