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DRT 차기 회장에 그레고리 개그니 선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계적인 재정전문가(MDRT, Million Dollar Round Table)협회는 그레고리 개그니(Gregory B. Gagne·사진)를 내년도 제98대 회장으로 선임했다고 4일 밝혔다.
2024년 MDRT 집행위원회는 개그니 신임 회장과 클레이 길레스피 신임 사무국장이 맡아 전세계 보험·재정전문가의 지원 활성화 방안을 제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레고니 개그니 신임 회장은 지난 2020년 MDRT 최고 회의의 글로벌 의회 의원과 자문위원회 회장 등을 역임했고 MDRT재단 이사회에서 활동했다.
2024년 MDRT 집행위원회는 개그니 신임 회장과 클레이 길레스피 신임 사무국장이 맡아 전세계 보험·재정전문가의 지원 활성화 방안을 제시한다. MDRT협회는 각 커리어 단계에 맞는 필요 자원을 제공해 보험? 재정전문가들이 개인 목표를 초과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24년차 MDRT 회원 개그니 신임 회장은 현 집행위원인 25년차 MDRT회원인 캐롤 켕이 제1부회장, 23년차 MDRT 회원 존 니콜스 제2 부회장, 22년차 회원 클레이 길레스피 사무국장과 함께 2024년 집행위원회에서 호흡을 맞추게 됐다.
그레고리 개그니 MDRT 신임회장은 "금융 시장의 빠른 변화로 인해 보험·재정전문가들이 고객과의 편안하고 신뢰 깊은 관계를 구축하는데 있어서 아주 중요한 시기를 맞고 있다"고 밝혔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남편상 사강, 4년만 안방 복귀…고현정 동생
- 최현욱, 장난감 자랑하다 전라노출…사진 빛삭
- "치마 야하다고"…엄지인, 얼마나 짧기에 MC 짤렸나
- 영주서 50대 경찰관 야산서 숨진채 발견…경찰 수사 착수
- "조카 소설, 타락의 극치" 한강의 목사 삼촌, 공개 편지
- "엄마하고 삼촌이랑 같이 침대에서 잤어" 위장이혼 요구한 아내, 알고보니...
- "딸이 너무 예뻐서 의심"…아내 불륜 확신한 남편
- "절친 부부 집들이 초대했다가…'성추행·불법촬영' 당했습니다"
- "마약 자수합니다"…김나정 前아나운서, 경찰에 고발당해
- 100억 자산가 80대女..SNS서 만난 50대 연인에 15억 뜯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