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지볶음에서 타이어 맛이” 조우종, 아내 요리솜씨 폭로 “결혼하고 10kg 빠졌다”(동상이몽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나운서 부부 조우종 정다은 커플의 식탁이몽이 그려졌다.
4일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선공개 영상이 공개된 가운데 조우종은 저녁식사 시간 "밥먹을까?"라는 아내의 말에 "벌써 식사시간인가"라며 불안초조한 모습을 보였다.
그는 "낙지볶음을 한입 딱 씹는데, 고무 씹는 맛이 나더라. 급정거 했을 때 타이어에서 나는 열기와 씹는 맛이었다. 그 말을 안 했어야 하는데, 그 말 하고 난 뒤 복수를 당했다"며 아내 눈치를 살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효실기자] 아나운서 부부 조우종 정다은 커플의 식탁이몽이 그려졌다.
4일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선공개 영상이 공개된 가운데 조우종은 저녁식사 시간 “밥먹을까?”라는 아내의 말에 “벌써 식사시간인가”라며 불안초조한 모습을 보였다.
이에 이지혜가 “정다은씨가 평소 요리를 잘 하시냐”고 묻자 맛에 대한 평가 대신 “자주 한다”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스튜디오 녹화에서 조우종은 “남들은 결혼하면 살이 찐다는데 난 결혼하고 딱 10kg이 빠졌다”라고 말했다.
살이 빠진 이유는 아내의 요리실력 때문. 그는 “낙지볶음을 한입 딱 씹는데, 고무 씹는 맛이 나더라. 급정거 했을 때 타이어에서 나는 열기와 씹는 맛이었다. 그 말을 안 했어야 하는데, 그 말 하고 난 뒤 복수를 당했다”며 아내 눈치를 살폈다.
이어 “역대급 폭염경보 내려진 날 불맛 떡볶이를 해줬다. 아무튼 맛이 좋다”라고 급 마무리했다.
잠시 후 정다은이 손수 차린 저녁 식탁의 모습이 공개됐다. 버섯볶음, 삼겹살찜, 된장찌개 등 정갈하게 만들어진 요리는 훌륭한 비주얼을 자랑했다.
하지만 조우종은 사약이라도 앞에 둔 듯 시선을 음식에 고정하지 못하고 불안해 하더니 된장찌개를 한 술 뜨고 시식평을 내놓았다.
적나라한 표현인 듯 스튜디오에 앉아있던 패널들이 깜짝 놀랐고, 요리를 한 정다은 역시 표정이 확 굳는 모습이었다.
한편 ‘동상이몽2’는 4일 오후 10시10분 방송된다.
gag11@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윤현민·백진희, 열애 7년 만에 결별 “바쁜 일정으로 관계 소원해져” [공식]
- ‘몸짱 개그맨’ 윤상민, 4세 연하 요가강사와 웨딩마치
- 송지효, ‘런닝맨’ 하차 논란 심경 최초 공개 “새로운 자극제 됐다.. 유재석-지석진에 감사”
- ‘BTS의 아버지’ 방시혁, 340억 美 부촌 대저택 ‘깜짝’.. 와인 창고-스파-정원까지 (프리한닥터)
- 엄정화 “이효리 생각나 복근 운동 열심히 했다” 54세에 완벽 초콜릿 복근
- 이승기, 美 공연 팬서비스 논란…“교민 무시 NO, 컨디션 때문”
- 김예원, 과거 구설수 언급→박명수 “원래 인생은 하루하루가 고난의 연속” (라디오쇼)
- ‘소유진♥’ 백종원, 5살 막내딸 잔소리에 푸념..“돈 벌어오면 쉬어야 될 거 아냐”(‘백종원
- 이해리 신혼여행 따라간 강민경 “형부, 수영 잘한다”→여행 중에도 CEO 일에 최선
- 신혜선, 주량 ‘소주 20병’ 소문 해명..“술을 오래 마실 뿐..필름 항상 끊겨”(‘조현아의목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