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넥스트도어 “‘SM 신인’ 라이즈와 맞대결? 서로 좋은 영향 주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보이넥스트도어가 'SM 신인' 라이즈와 같은 날 앨범을 발매하는 소감을 밝혔다.
보이넥스트도어(성호, 리우, 명재현, 태산, 이한, 운학)는 4일 오후 4시 30분 서울시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미니 1집 '와이..(WHY..)' 발매 기념 온·오프라인 쇼케이스를 열었다.
'하이브 신인' 보이넥스트도어는 'SM 신인' 라이즈와 같은 날 앨범을 발매하게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보이넥스트도어(성호, 리우, 명재현, 태산, 이한, 운학)는 4일 오후 4시 30분 서울시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미니 1집 ‘와이..(WHY..)’ 발매 기념 온·오프라인 쇼케이스를 열었다.
‘하이브 신인’ 보이넥스트도어는 ‘SM 신인’ 라이즈와 같은 날 앨범을 발매하게 됐다. 대형 기획사의 신인 가수들이 같은 날에 맞붙는 것.
소감을 묻자, 태산은 “오늘 많은 아티스트가 앨범을 발매하는 것으로 알고 있다. 서로 좋은 영향을 주면서 행복한 활동이 됐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성호 역시 “같이 활동하는 분들과 좋은 영향을 받으면서 활동하고 싶다”면서 “첫 번째 앨범 ‘와이..’에서 색다른 감정과 노래를 하려고 하니 저희만의 색도 지켜봐 주셨으면 좋겠다”라고 이야기했다.
한편 타이틀곡 ‘뭣 같아’는 상처만 남은 첫사랑의 끝에서 경험한 복잡한 감정의 롤러코스터를 담은 곡이다. 명재현, 태산, 운학이 작곡과 작사에 참여해 누구나 한 번쯤 겪을 보편적인 소재를 토대로 평상시 대화체를 살려 솔직하고 직설적인 가사를 완성했다. 이날 오후 6시 발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눈을 왜 그렇게 떠?..터졌다, 초강력 악마 ‘더 넌2’
- ‘우당탕탕 패밀리’ 남상지♥이도겸 좌충우돌 결혼 승낙기
- 보이넥스트도어 “지코 타이틀곡 작사, 인간적으로 편해져”
- 보이넥스트도어 “3개월 만 컴백, 믿고 보는 무대 보여드릴 것”
- BTS 진, ‘다재다능’ ‘육각형’ 수식어 잘 어울리는 스타 1위
- ‘오늘도 사랑스럽게’ 차은우, 첫 스틸 공개…시크한 냉미남
- 이승기 측, 美 팬서비스 논란 해명 “악의적 흠집내기 유감”
- ‘반짝이는 워터멜론’ 려운·최현욱·설인아·신은수, 찬란하게 빛나는 관계성
- 크리스탈, 우아한 올드머니룩 공항패션 [★스타일]
- 다음 세대를 위한, ‘프리 철수 리’[MK무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