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단법인 서울부동산포럼, 동천학술대상·부동산대상 추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사단법인 서울부동산포럼이 창립 20주년 기념일을 앞두고 동천학술대상·부동산대상을 개최한다.
서울부동산포럼은 동천 학술대상·부동산대상 및 장학생 선발을 앞두고 오는 15일까지 추천을 받는다고 4일 밝혔다.
서울부동산포럼 학술장학 사업회에서는 매년 창립기념식에 맞춰 동천학술대상과 부동산대상을 시상하고 있다.
동천학술대상은 부동산학 발전에 이바지한 학자와 실무지가 대상이며 상금 500만 원과 상패가 수여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단법인 서울부동산포럼이 창립 20주년 기념일을 앞두고 동천학술대상·부동산대상을 개최한다. 각 대학의 부동산학과 대학생을 위한 장학 사업도 진행한다.
서울부동산포럼은 동천 학술대상·부동산대상 및 장학생 선발을 앞두고 오는 15일까지 추천을 받는다고 4일 밝혔다. 시상식은 11월 창립 20주년 기념식에서 진행한다.
서울부동산포럼 학술장학 사업회에서는 매년 창립기념식에 맞춰 동천학술대상과 부동산대상을 시상하고 있다. 동천학술대상은 부동산학 발전에 이바지한 학자와 실무지가 대상이며 상금 500만 원과 상패가 수여된다. 부동산 대상은 올 한 해 △개발 △건설 △회계 △설계감리 △세무 △금융 △프롭테크 등 부동산 전 분야에서 가장 주목할 만한 업적을 남긴 CEO나 임원이 대상이다. 지난해에는 남선우 ESR켄달스퀘어 대표가 수상했다.
부동산 장학금은 전문대학을 포함한 부동산 관련학과 재학생 대상으로 총 4학기 장학금을 지급할 계획이다. 연간 200만원, 인당 총 400만원의 장학금이 수여된다.
한편 사단법인 서울부동산포럼은 부동산 개발 및 금융, 마케팅, 자산 관리 등 업계 오피니언 리더와 부동산 학계 교수, 법률, 회계, 감정평가 업계 전문가들로 구성된 순수 비영리 단체다. 2003년 63명의 회원으로 시작해 현재 약 200명이 활동 중이다.
김민경 기자 mkkim@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브래지어 한 거야?” 가슴 콕콕 찌르던 선생님, 잘 지내세요?
- '우산 천사' 알고 보니 선행 더 있었다…노인이 밝힌 후문
- 평균 연봉 1억 넘는데…'신의 직장' 떠나는 2030, 왜?
- '남편이 바람피워 이혼할 건데 의붓딸은 저와 살고 싶다네요'
- “SM 좋아하지?” 여중생 밧줄로 묶고 추행한 학원강사에 징역형 확정됐는데…
- 김정은 아킬레스건 된 현송월에 무슨 일이?…최측근 '女3인방' 등 부패 심화
- 35억에 꼬마 빌딩 지른 '행사퀸'…고소영 빌딩 맞은편 '노른자'라는데
- 노사연·사봉 부친 학살논란 입 열었다…'마산학살사건 관여 사실 아니야'
- 아이유 표절의혹 ‘각하’…“악의적 고발 강력 규탄”
- 서툰 한글로 '딸이 신세 졌어요'…日 잼버리 엄마 손편지 '뭉클'